최강록 결혼식에 친정母 안성재?…'흑백요리사2' 단체사진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흑백요리사2'가 종영한 가운데, 셰프들의 단체 사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게시판에 "이 사진의 제목을 지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흑백요리사2' 팀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을 보고 '강레오:너의 결혼식', '최강록♡이하성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다 나의 조림 재료들', '흑백결혼식', '안성재 셰프 옷이 친정어머니 한복 같아요', '손종원 님은 전 남친이냐' 등의 댓글로 사진의 제목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승자는 최강록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흑백요리사2’가 종영한 가운데, 셰프들의 단체 사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에서 우승자인 최강록은 준우승을 한 요리괴물 이하성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있다. 핑크색 수트를 입은 안성재를 비롯해 백종원, 선재스님, 손종원, 최유강, 후덕죽, 임성근 등 셰프들이 밝게 미소 짓고 있다.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을 보고 ‘강레오:너의 결혼식’, ‘최강록♡이하성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다 나의 조림 재료들’, ‘흑백결혼식’, ‘안성재 셰프 옷이 친정어머니 한복 같아요’, ‘손종원 님은 전 남친이냐’ 등의 댓글로 사진의 제목을 지었다.
한편 ‘흑백요리사2’는 지난 13일 최종화인 13화가 공개됐다. 우승은 최강록이 차지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급 1000억 기부’ 신사고 대표의 두 얼굴[only 이데일리]
- "가계약하고 2주 만에 계약 파기"…집주인의 변심
- "우린 어떡해"…역대 최장 버스 파업, 교통 약자는 더 괴롭다
- 흑백요리사 애니 20시간 만에 AI로 뚝딱…일본에선 AI 만화 상업화
- 기습 ‘제명’된 한동훈 ‘비장한 표정으로 기자회견에 나서’
- “다카이치는 90도 인사하던데”…중국, 한·일 회담 ‘온도차’ 지적
- 정우성, 맘카페에 '연기력 옹호' 바이럴 의혹…소속사 "사실무근"
- "尹 사형 보고 잤는데...일어나니 '한동훈' 죽었다"
- 마지막까지 그라운드를 지킨 김민재 코치, 암투병 끝 별세...향년 53세
- 조정석♥거미 오늘 둘째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