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여 딸, 母+제작진에 옷→돈 ‘선물’ 플렉스..“내가 자식 복 있어” (순풍 선우용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용여의 딸 최연재 씨가 선물 플렉스를 했다.
영상 속 선우용여의 딸 최연재 씨는 엄마 선우용여를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호텔 객실에서 최연재 씨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했고, 선우용여는 "언제 이렇게 다 준비했냐"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 최연재 씨는 남편이 준비한 선물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배우 선우용여의 딸 최연재 씨가 선물 플렉스를 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순풍 산부인과’에는 ‘긴급상황! 모녀가 싸우고 손자끼리 절교하는 선우용여 대가족 여행 (눈물과 화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선우용여의 딸 최연재 씨는 엄마 선우용여를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호텔 객실에서 최연재 씨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했고, 선우용여는 “언제 이렇게 다 준비했냐”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것도 잠시, 자신의 취향과 맞지 않는 옷에 그는 “이렇게 까만 거는”이라고 했고, 최연재 씨는 “가서 바꿔도 된다. 우리가”라고 답했다.

또 최연재 씨는 남편이 준비한 선물도 공개했다. 바로 원격 라이트로, 한국에서 선우용여가 딸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라이트를 터치하면 미국에 있는 딸 방에 불빛이 들어오는 거였다. 이에 놀란 선우용여는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최연재 씨는 엄마 선물 뿐만 아니라 제작진 선물까지 챙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는 “그냥 여기서 티셔츠 하나 사 가지고 가시라고”라며 돈 선물과 함께 “그래서 메리 애프터 크리스마스”라고 전했다.
최연재 씨는 “엄마 괜찮았어?”라고 물으며 “너무 좋았다”는 답에 볼 뽀뽀를 했다. 선우용여는 “아이구 세상에 깜짝 놀랐다. 그러니까 내가 자식 복은 있다”라며 자랑스러워 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순풍 산부인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