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男 성소수자 연애 돌아온다…'남의연애 4' 23일 공개 [공식]
강다윤 기자 2026. 1. 14. 18:36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웨이브(Wavve) 오리지널 퀴어 연프 '남의연애'가 시즌4로 돌아온다.
국내 최초로 성소수자들의 연애를 담아낸 '남의연애 시즌4'가 오는 1월 23일 첫 공개된다.
지난 2022년 첫 공개된 '남의연애'는 각 회차가 공개될 때마다 웨이브 예능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미국·일본·캐나다·멕시코·태국·인도네시아·필리핀 등 글로벌 OTT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즌3까지 성과를 이어왔다.
남자들의 '남'다른 네 번째 연애 리얼리티인 '남의연애 시즌4'에서는 '진짜 감정의 서사'라는 원형을 더욱 깊이 파고들며, 한층 더 매력적인 남자들의 치열한 사랑 쟁취기와 '마라맛 농도'의 감정 흐름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남의연애 시즌4' 티저 포스터에서는 'His Heart, His Man'(그의 심장, 그의 남자)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심장 위에 상대방의 손을 얹거나 서로의 손가락이 인연의 실로 연결된 남자들의 설렘 가득한 순간이 담겼다.
제작진은 "출연진들이 자신의 감정에 더욱 솔직해질 수 있는 더욱 특별한 장치가 마련돼, 이전 시즌보다 한층 극적인 로맨스와 예측 불가한 반전 서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남의연애 시즌4'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2회차씩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제니퍼 로페즈, 입은거야 벗은거야 "아찔 드레스"
- 여성 마사지사에게 나체로 마시지 받은 남편 "성관계는 없었다"
- 박기량 치어리더 '자동으로 응원 유도하는 아이컨택' [치얼UP영상]
- "전남편 폭행으로 고막 터지고 뇌출혈" 김주하, 이혼 늦어진 이유[MD이슈]
- 3살 조카 살해한 이모, 알고보니 "형부의 성폭행으로 낳은 친아들” 충격
- 리사, 또 전세계 놀란 파격 드레스…속옷이 다 보이잖아
- 신혜령 치어리더 '파도치듯 위아래 웨이브' [치얼UP영상]
- 대리운전으로 귀가했는데 차 안에서 사망 "무슨 일?"
- "장모·처형 성폭행", 아내·장인 옆에서 끔찍 범행
- '살인범과 성관계' 가진 후 흉기에 찔려 사망한 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