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연애4' 티저 포스터 오픈…23일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퀴어 연애 프로그램 '남의 연애'가 시즌4로 돌아온다.
국내 최초로 성소수자들의 연애를 담아내며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아온 웨이브 오리지널 '남의연애 시즌4'가 오는 23일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퀴어 연애 프로그램 ‘남의 연애’가 시즌4로 돌아온다.

지난 2022년 첫 공개 당시 사회적 반향을 일으킨 ‘남의연애’는 각 회차가 공개될 때마다 웨이브 예능 순위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미국·일본·캐나다·멕시코·태국·인도네시아·필리핀 등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차트에서도 오랜 기간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즌3까지 독보적인 성과를 이어왔다.
남자들의 ‘남’다른 네 번째 연애 리얼리티인 ‘남의연애 시즌4’에서는 ‘진짜 감정의 서사’라는 원형을 더욱 깊이 파고들며, 한층 더 매력적인 남자들의 치열한 사랑 쟁취기와 ‘마라맛 농도’의 감정 흐름을 담아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공개된 ‘남의연애 시즌4’ 티저 포스터에서는 ‘His Heart, His Man’(그의 심장, 그의 남자)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심장 위에 상대방의 손을 얹거나 서로의 손가락이 인연의 실로 연결된 남자들의 설렘 가득한 순간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은 “출연진들이 자신의 감정에 더욱 솔직해질 수 있는 더욱 특별한 장치가 마련돼, 이전 시즌보다 한층 극적인 로맨스와 예측 불가한 반전 서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남의연애4’는 오는 23일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마다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급 1000억 기부’ 신사고 대표의 두 얼굴[only 이데일리]
- "가계약하고 2주 만에 계약 파기"…집주인의 변심
- "우린 어떡해"…역대 최장 버스 파업, 교통 약자는 더 괴롭다
- 흑백요리사 애니 20시간 만에 AI로 뚝딱…일본에선 AI 만화 상업화
- 기습 ‘제명’된 한동훈 ‘비장한 표정으로 기자회견에 나서’
- “다카이치는 90도 인사하던데”…중국, 한·일 회담 ‘온도차’ 지적
- 정우성, 맘카페에 '연기력 옹호' 바이럴 의혹…소속사 "사실무근"
- "尹 사형 보고 잤는데...일어나니 '한동훈' 죽었다"
- 마지막까지 그라운드를 지킨 김민재 코치, 암투병 끝 별세...향년 53세
- 조정석♥거미 오늘 둘째 출산..."산모·아이 모두 건강"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