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규현 “테토녀 매력 빠졌다…에겐남 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이 솔로지옥5를 보고 '에겐남'이 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서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서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재원 PD, 박수지 PD,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참석했다.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이날 규현은 이번 솔로지옥5를 보고 느꼈던 점에 대해 “제가 연애했던 시대는 그래도 남자들이 많이 대쉬를 했었다. 이번 시즌을 보니 여성분들이 적극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테토녀의 매력이 이런거구나 싶더라. 나도 에겐남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테토녀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솔로지옥’ 시즌5는 1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섹시 터졌다, 골든 글로브 파티 올킬 [DA★]
- 한지민 소개팅 줄줄이? 여러 남자 만난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정승제 월급 공개 “지하방 보증금 500에 월세 25 시작” (하숙집)
-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처방 심부름까지…전 매니저 폭로전 격화[SD이슈]
- 안유성, 고 김대중 대통령 의전 비하인드…“경호원에 불려가”(이웃집백만장자)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