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5로 돌아온 ‘솔로지옥’…역대급 도파민 예고[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 가 역대급 수위의 시즌을 예고했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가 1월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앰배서더에서 진행됐다.
김정현 PD는 "초반 시즌의 분위기를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다. 노을 질 때 모여서 이야기하는 풋풋한 느낌을 다시 살려보자 했고 대신 지옥도가 좀 더 지옥 같을 수 있도록 더 힘들게, 그러면서도 감성 있게 만들려고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 가 역대급 수위의 시즌을 예고했다.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가 1월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앰배서더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재원 PD, 김정현 PD, 박수지 PD,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참석했다.
이날 박수지 PD는 “역대 최다 출연자가 나온다. 캐릭터와 관계성이 훨씬 강해졌다. 아무래도 시즌5까지 오면서 변주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초심으로 돌아가서 시즌1, 2에서 느꼈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많이 담아보려고 했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김정현 PD는 “초반 시즌의 분위기를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다. 노을 질 때 모여서 이야기하는 풋풋한 느낌을 다시 살려보자 했고 대신 지옥도가 좀 더 지옥 같을 수 있도록 더 힘들게, 그러면서도 감성 있게 만들려고 했다”고 밝혔다.

‘솔로지옥 시즌5’는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데이팅 예능이다.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리얼리티쇼로, 한국 예능 프로 중 첫 글로벌 톱10 TV(비영어) 부문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흥행 성적을 이어오며 프리지아, 덱스 등 스타를 탄생시키고 있다. 시즌5는 한층 더 농밀하고 드라마틱해진 출연진들의 서사로 더 큰 도파민을 선사할 예정이다.
덱스는 시즌5에 대해 “팔은 안으로 굽는다지만, 내가 출연한 시즌2보다 시즌5가 더 재밌더라. 정말 역대급 시즌”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이 거듭되면 어느 정도 성향 고착화가 일어날 수 있다. 하지만 어디서 또 이런 캐릭터를 찾아냈을까 싶을 정도로 놀랍게 발전했다. MC로서 정말 뿌듯하다. 시즌6도 바로 준비하시겠구나 싶더라. 그 정도로 확신이 드는 재미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규현 “이런 프로그램에 출연하면 이미지를 관리하는 경우도 있다. 이번 출연자들은 솔직하다. 카메라에 구애받지 않고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더라.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역대 최고로 섹시한 수영장 장면이 나온다. 수영장이 방송에 나올 때마다 긴장하셔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오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시원, 19세 연하 ‘대치동 여신’ 아내 최초 공개... “다시 태어나도 당신뿐”
- 에스파 카리나, 비현실적 S라인 몸매 공개... ‘CG급 피지컬’ 과시
- “1억 3천 횡령? 박나래 가족 성형비였다” 전 매니저, 충격적인 ‘대리 처방’도 폭로
- [단독] ‘젊은 피’ 수혈한 포항, 2001년생 독일 장신 공격수 야콥 트란지스카로 ‘최전방’도 보
- 아이브 장원영, 초밀착 블랙 드레스로 드러낸 완벽 콜라병 몸매
- 이민성호, 우즈벡에 0-2 충격패…천만다행, 2위로 8강행
- 이주빈, 사기 사건 연루로 법원 출석..무슨 일?
- ‘재벌가 아이돌’ 애니, 활동스톱…다음 무대는 美아이비리그 강의실
- 채리나 800%·전원주 600% 수익…‘반도체 불장’에 웃는 장투 연예인
- “논문 표절률 단 1%?” 구혜선, 카이스트 조기 졸업한 ‘뇌섹녀’의 위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