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성근, 유재석과 재회한다…'유퀴즈' 이어 '놀뭐'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흑백요리사2' 최대 수혜자 임성근이 유재석과 재회한다.
14일 뉴스1 취재 결과, 임성근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출연을 결정하고 일정을 조율 중이다.
임성근은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요리사로,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흑백요리사2'에 출전해 화제의 인물로 급부상했다.
'흑백요리사2' 이후 그의 인기는 수직으로 상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흑백요리사2' 최대 수혜자 임성근이 유재석과 재회한다.
14일 뉴스1 취재 결과, 임성근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출연을 결정하고 일정을 조율 중이다.
임성근은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요리사로,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흑백요리사2'에 출전해 화제의 인물로 급부상했다. 호탕한 성격과 열정적인 태도로 호감도를 끌어올렸으며, 각종 미션마다 한식의 무한한 세계를 그리며 시선을 끌었다.
'흑백요리사2' 이후 그의 인기는 수직으로 상승했다. 화제성 분석 업체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또 그가 '초고속' 요리 비결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90만 명을 돌파했다.
높은 인기와 화제성을 바탕으로 그는 예능 러브콜 1순위로 떠올랐다. 14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해 '오만가지' 매력을 펼칠 예정. 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출연해 시청자와 만난다.
이어 토크쇼 '유퀴즈', 관찰 예능 '전참시'에 이어 버라이어티 장르인 '놀뭐'와는 어떤 궁합을 이룰지 관전 요소. 또 유재석과 재회해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놀뭐'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여기 임대아파트 맞나요"…파주 LH 단지 주차장 S클래스·G80 등 '빼곡'
- "이혼한 친언니, 애 둘 맡기고 남자 만나…부모는 '속이 오죽하겠냐' 두둔"
- 박나래 차에서 '19금 행위'?…"입증 자료 없어, 연예계 복귀 걸림돌 아냐"
- "야하게도 입어봤지만"…늦깎이 결혼한 50대 남편, 침대서도 서툴러 답답
- "음주운전을 술자리 분위기로 고백한 임성근, 치밀한 각본" 저격한 곽정은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작년 7월 이식 수술, 회복 좋은 상태"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해외여행 중 사망한 男…보험금 노린 사이코패스 친구의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