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PD "이번 시즌은 '테토녀'들의 전쟁…'스우파'인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지옥5' 제작진이 진취적인 여성 캐릭터들이 이번 시즌을 이끌 것이라고 했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 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에서 제작진은 이번 시즌만의 차별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박수지 PD는 "'테토녀들의 전쟁'이다, 워낙 불같이 직진하는 분이 많아서 보다 보면 '솔로지옥'인지 '스우파'인지 모를 정도다, 배틀 같은 장면도 있어 기대할 만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솔로지옥5' 제작진이 진취적인 여성 캐릭터들이 이번 시즌을 이끌 것이라고 했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 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에서 제작진은 이번 시즌만의 차별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재원 PD는 "여성 캐릭터들이 진취적이고 캐릭터성이 강해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박수지 PD는 "'테토녀들의 전쟁'이다, 워낙 불같이 직진하는 분이 많아서 보다 보면 '솔로지옥'인지 '스우파'인지 모를 정도다, 배틀 같은 장면도 있어 기대할 만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각자 캐릭터도 강하고 재밌어서 그런 부분을 차별화된 포인트 아닐까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시즌 5는 오는 20일 처음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줌마랑 놀자"…남학생 집에 따라가 침대 눕히고 강제추행, 홈캠에 싹~[영상]
- 심권호, 간암이었다…"알려지는 것 싫고 두려워" 충격 고백
- 류시원 아내 "7살 연상 CEO와 결혼 땐 100억 받는다며 수수료 10억 달라고"
- 15살 연하와 바람난 남편…"부동산 절반 주면 이혼" 말했더니 거절, 왜?
- 고영욱 "13년 8개월째 실업자, 사회에서 날 써줄 곳 없어…개 사룟값 벌 방법은"
- 서양 쩍벌남들 틈새 오므려 앉은 정해인…"패션쇼서 인종차별, 노골적 패싱"[영상]
- 함소원 母, 진화와 재결합 반대…"뭐하러와" 밀어내며 문전박대
- 김지연 측 "정철원 가정폭력에 큰 고통…외도 의심 정황도 제보받아"
- "친부모 찾아달라"…흑인 아기 출산한 백인 부부, '누가 봐도 아내 불륜?'
- '발기부전 처방'전현무 "벌떡주 들이켜겠다" 자폭…여경래 "소문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