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측 "테토녀들의 전쟁…진취적 여성多"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지옥5' 측이 테토녀들의 전쟁을 예고했다.
14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넷플릭스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데이팅 예능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지옥5' 측이 테토녀들의 전쟁을 예고했다.


14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재원·박수지 PD와MC 홍진경, 이다희, 슈퍼주니어 규현, 한해, 덱스가 참석했다.
이날 김재원 PD는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것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솔로지옥'은 MC들 리액션 때문에 본다는 반응도 많더라. 우리 MC들에게도 감사하다"며 이번 시즌에 대해 "여성 출연자들이 아주 진취적이고 캐릭터성이 강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들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박수지 PD는 "한마디로 표현하면 '테토녀'들의 전쟁이라 표현할 수 있다. 불같이 직진하고 솔직하다. 보다 보면 '솔로지옥'을 보는 건지 '스우파'를 보는 건지 모를 정도로 배틀과도 같은 장면들이 담겼다. 출연자들이 다양해진 만큼 각자의 캐릭터와 서사가 아주 재밌다"고 예고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넷플릭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솔로지옥5' 덱스X규현 "역대 최고 시즌"
- '솔로지옥4' 육준서, 수술 앞둔 근황 공개 "코뼈 부러져"
- '솔로지옥4' 장태오, 정유진과 열애설에 "사실무근" [투데이픽]
- '솔로지옥4' 장태오, 정유진과 열애설에 "사실무근" [공식입장]
- [영상] 박해린-김민설-김혜진-유시은, '솔로지옥'이 낳은 셀럽(서울패션위크)
- '솔로지옥5' 김재원 PD "시즌 20까지 가고 싶다, 시즌5는 테토녀들의 전쟁이 될 것"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