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보안관’ 빛나는 의리…‘미우새’ 배정남-이성민 등 4人 카자흐스탄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보안관' 4인방이 다시 한 번 뭉쳤다.
14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배정남은 이성민, 김성균, 김종수와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촬영을 위해 이날 카자흐스탄으로 출국한다.
이들은 2017년 개봉한 영화 '보안관'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다.
오랜 친분과 촬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들의 케미스트리와 이색적인 카자흐스탄 여행기에 기대가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보안관’ 4인방이 다시 한 번 뭉쳤다. 이번에는 카자흐스탄으로 떠난다.
14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배정남은 이성민, 김성균, 김종수와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촬영을 위해 이날 카자흐스탄으로 출국한다.
이들은 2017년 개봉한 영화 ‘보안관’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다. 세 배우 모두 배정남과 함께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이성민과 김성균은 지난 2019년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태안으로 MT를 떠나 화제를 모았다. 오랜 친분과 촬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들의 케미스트리와 이색적인 카자흐스탄 여행기에 기대가 커진다.
네 남자의 ‘미운 우리 새끼’ 카자흐스탄 편은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카리나, 니트 드레스 한장으로 파격 올킬 [DA★]
- 권유리 장르 갈아끼웠다, 연극 ‘THE WASP’ 출연 확정 [공식]
- 추성훈, 하지원 흙바닥에 내동댕이…여자라고 안 봐줘 (당일배송)
-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처방 심부름까지…전 매니저 폭로전 격화[SD이슈]
- 채리나, 엔비디아 7년 보유했다…“수익률 800%” [SD이슈]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