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세븐틴 도겸X승관` 겨울 콜라보 메뉴 2종 내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저트 카페 설빙은 아티스트 세븐틴의 유닛 도겸X승관의 미니 1집 '소야곡' 출시를 기념해 콜라보 메뉴 2종을 이달 15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신메뉴는 △자니..블루 설빙 △아포..가또 설빙 2종이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메뉴는 도겸X승관의 음악이 가진 감성을 디저트로 확장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설빙만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친 토스트’ 등 두 가지 ‘이별 맛’
네이밍부터 패키지까지 반영
15일부터 내달 19일까지 판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디저트 카페 설빙은 아티스트 세븐틴의 유닛 도겸X승관의 미니 1집 ‘소야곡’ 출시를 기념해 콜라보 메뉴 2종을 이달 15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신메뉴는 △자니..블루 설빙 △아포..가또 설빙 2종이다. 도겸X승관의 신곡 ‘Blue’(블루)가 담은 ‘이별·새벽·여운’의 감성을 디저트의 맛과 비주얼로 구현했다.

‘아포..가또 설빙’은 도겸X승관 신곡이 담은 이별의 정서를 디저트로 표현한 메뉴다. 흩뿌린 초코 슬라이스와 브라우니 토핑으로 무너진 마음을 시각적으로 담아냈으며, 뿌려 먹는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씁쓸한 여운을 완성했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는 ‘소야곡’의 콘셉트를 활용해 매장 내·외부 공간을 연출하고,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은 압구정로데오점, 석촌호수동호점, 경복궁역점, 부산 광복점, 부산 서면일번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콜라보 메뉴는 ‘소야곡’ 콘셉트를 활용한 종이 픽과 띠지와 함께 제공한다. 배달 주문 시 해당 메뉴 전용 배달 용기를 증정한다.
한편 설빙은 지난 8일부터 진행한 1차 사전예약에 이어, 메뉴 출시일인 15일부터 18일까지 2차 사전예약을 추가 진행한다.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미니 1집 ‘소야곡’ 미공개 포토를 담은 엽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설빙 공식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메뉴는 도겸X승관의 음악이 가진 감성을 디저트로 확장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설빙만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사형 구형에 '씨익' 웃더니...방청석에선 "개소리!"
- "인터넷도 전화도 끊겨"…한국어로 관심 호소한 '이란 모델'
- "집에 빨리 가려고"…꽁꽁 언 저수지 건너다 물에 빠진 50대
- "여기 올리브영 아니었어?"…중국에 등장한 '온리영' 정체
- '계엄령 놀이' 공무원 첫 재판..반성문만 3회 제출
- 전국시위 맞닥뜨린 트럼프, 이란 시위대엔 "기관 장악하라"
- "손주 줄 딸기, 비싸서 내려놨어"…텅 빈 장바구니 '한파'[르포]
- 학폭 지도했다가 '학대범' 몰린 교사...마지막 메시지 [그해 오늘]
- 다시 1500원 바라보는 환율에…'달러 빼돌리는 기업' 집중 단속
- 이종범은 시즌 포기하고 합류했는데…'최강야구' 무책임 논란[스타in 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