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의 보석함' 열었다…롱샷, 데뷔 무대부터 압도한 존재감
한소희 기자 2026. 1. 13. 22:31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13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박재범이 제작한 신인 보이그룹 롱샷(LNGSHOT)의 데뷔 EP '샷 콜러스'(SHOT CALLERS) 발매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롱샷은 오율, 률, 우진, 루이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으로 박재범의 프로듀싱 아래 각 멤버의 개성과 색깔이 조화를 이루며 팀만의 정체성을 구축했다. 데뷔 EP 'SHOT CALLERS'는 롱샷이 지향하는 태도와 에너지를 출발점으로 삼아 힙합, R&B,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사운드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음악 작업은 물론 퍼포먼스 제작 과정에도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를 통해 롱샷은 단순한 신인 그룹을 넘어, 팀의 방향성과 색깔을 스스로 만들어가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낸다.
'샷 콜러스'(SHOT CALLERS)는 롱샷의 정체성과 포부를 본격적으로 선언하는 첫 작품이다. 자신들만의 음악적 세계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담아낸 이번 EP는 선공개 곡 '쏘씬'(Saucin)을 비롯해 '백싯'(Backseat), '문워킨'(Moonwalkin), '페이스타임'(FaceTime), '네버 렛 고'(Never Let Go)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진정성 있고 자유분방한 태도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롱샷의 '샷 콜러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혼자 있는 여성 성폭행 시도", 50대男 이틀째 의식불명
- "미혼인데 산부인과 대리처방", 박나래 전 매니저 분노…"어머니 성형시술 360만원도 법카 사용"
- 민희진, 용산 아파트까지 묶였다…法, 어도어 신청 받아들여 [MD이슈]
- 제니퍼 로페즈, 입은거야 벗은거야 "아찔 드레스"
- 원민주 치어리더 '헤드뱅, 손 안 대도 완벽 정리' [치얼UP영상]
- '이종석♥' 아이유 "나를 가장 힘들게 한 남자"…품에서 울어
- "장모·처형 성폭행", 아내·장인 옆에서 끔찍 범행
- 3살 조카 살해한 이모, 알고보니 "형부의 성폭행으로 낳은 친아들” 충격
- 신혜령 치어리더 '파도치듯 위아래 웨이브' [치얼UP영상]
- 대리운전으로 귀가했는데 차 안에서 사망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