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맹수 전화번호 몰라?"…'피식대학', 논란에 영상 삭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식대학' 측이 논란이 된 '흑백요리사2' 아기맹수 언급 장면을 삭제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측은 12일 '나폴리 맛피아에게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가 누군지 묻자' 콘텐츠의 댓글에 "본 콘텐츠에 출연하지 않은 셰프님 관련 언급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며 "해당 구간은 삭제 조치했다"고 밝혔다.
결국 '피식대학' 측은 해당 부분을 삭제 조치 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피식대학’ 측이 논란이 된 ‘흑백요리사2’ 아기맹수 언급 장면을 삭제했다.

앞서 이 영상에서 김민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2’의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를 언급했고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는 “개인적으로는 모른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김민수는 “전화번호를 모르냐”고 사적인 질문을 했고 권성준 셰프는 “그분 00년생이다”고 지적했다.
김민수는 “뭐가 문제냐”면서 “아기맹수 안녕. 난 어른 맹수. 난 너 좋아하고 언제 한번 우리 데이트하자”고 말했다. 해당 방송이 공개된 후 온라인 상에서는 이를 지적하는 의견이 쏟아졌다.
결국 ‘피식대학’ 측은 해당 부분을 삭제 조치 한 것이다.
앞서 ‘피식대학’ 측은 경북 영양군에 방문해 콘텐츠를 촬영하며 지역 비하 , 노인 혐오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피식대학’ 측은 이에 대해 사과하고 영양군을 찾아 기부를 하기도 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아, 택시도 안 잡히네"..한파 속 버스 파업, 시민들 `발동동`
- "아직 안 먹어봤어?" 두쫀쿠 품절대란…여기선 4개에 만원[중국나라]
- “시장님 사랑해요”…공무원들 낯 뜨거운 아부 경쟁 ‘눈살’
- “신라면·불닭 좋아요” 라면 판매 늘어나자 신난 중국, 왜?
- "딸 가진 부모, 아들 부모보다 치매 덜 걸린다?"…이유 보니
- '구몬·빨간펜' 교원도 뚫렸다…우리 아이 정보는?
- 7500원 '두바이 붕어빵'까지 '난리'…"없어서 못 먹어요"
- “피해자 집 알아”…‘부산 돌려차기男’ 보복 협박 했다가 결국
- '코인 100배 수익' 남편…여직원과 불륜 저지르고도 "어쩌라고"[사랑과전쟁]
- 일제 치하, 일본서도 응원한 총파업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