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카드에 유진이가” 하나은행, 안유진 나사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이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아이브(IVE) 안유진의 사진을 플레이트(Plate) 디자인한 새로운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오는 16일부터 선보인다.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안유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유진 자필 엽서 발송, 16일부터 카드 신청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안유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카드 배송 시 군 복무 중인 청년들의 건강한 군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안유진의 자필이 담긴 엽서가 카드와 함께 동봉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가 군 장병들의 실질적인 편의는 물론 정서적인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대표 나라사랑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군 장병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군 장병의 생활 환경과 실소비 패턴에 맞춰 설계된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장병들의 이용빈도가 높은 △군마트(PX) 최대 30% △온라인 쇼핑 20% △편의점 최대 30% 현장 할인 혜택 등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한다.
또한 △버스,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택시와 광역교통까지 최대 20% 캐시백 할인 서비스를 적용해 군 장병들의 이동수단을 지원한다. 군 복무 중 부담 없이 디지털 여가 생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배달앱, 휴대폰 요금, OTT, 모바일 음원, 구독형 서비스 등에 할인 또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군 장병들이 외박이나 휴가 시 자주 이용하는 △패스트 푸드 등의 외식 브랜드 △PC방 △카페 △숙박앱 △어학시험 △서점 △놀이공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김나경 (givean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학생 '0명' 학교 늘어나나…올해 초등학교 입학생 30만명 붕괴
- 7500원 '두바이 붕어빵'까지 '난리'…"없어서 못 먹어요"
- “피해자 집 알아”…‘부산 돌려차기男’ 보복 협박 했다가 결국
- "종아리 터지게 뛰어"…서울 버스 파업 첫날 출근길 '대혼란'
- "딸 가진 부모, 아들 부모보다 치매 덜 걸린다?"…이유 보니
- 강성연, 이혼 후 열애 공개 "좋은 사람 만나"
- 이재, 한국말로 "엄마, 사랑해"… '케데헌' 2관왕
- '청소년 SNS 금지'…호주서 사라진 페북·인스타 계정 55만 개
- 일제 치하, 일본서도 응원한 총파업 [그해 오늘]
- “50만볼트 변환소가 아이들 위협”…하남 주민들, 靑 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