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플러스] 알파드라이브원, 데뷔 앨범 '유포리아' 발매

김옥영 리포터 2026. 1. 13. 07:1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투데이]

"Second we walk in everybody know Got the place poppin 꿈을 깨는 Sound I'm gonna hit the FREAK ALARM"

보이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앨범 '유포리아(EUPHORIA)'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 

한 방송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2천6백만 표의 선택을 받은 멤버 8명으로 구성된 팀인데요.

최고를 향한 목표와 멈추지 않는 추진력, 그리고 하나가 된 결속력을 의미하는 팀명처럼 "'K팝 질주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들의 데뷔 앨범 '유포리아'는 각자 꿈을 향해 달려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았구요.

타이틀곡 '프리크 알람(FREAK ALARM)'을 비롯해 선공개 곡 '포뮬러(FORMULA), 데뷔의 기쁨과 축하를 담은 '시나몬 셰이크(Cinnamon Shake) 등 6곡이 수록됐습니다.

지금까지 문화연예 플러스였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김옥영 리포터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6/nwtoday/article/6793079_37012.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