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고민시, 영화 '모럴 패밀리'로 복귀
김진석 기자 2026. 1. 13. 07:01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배우 고민시가 영화 '모럴 패밀리(Moral Family)(가제)'로 돌아온다.
13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고민시는 영화 '모럴 패밀리' 출연을 확정,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모럴 패밀리'는 개성도 스타일도 각자의 비밀도 제각각인 4남매의 유쾌한 생존기를 그린 이야기다. 4남매 앞에 어느 날 15년 전 도망간 엄마가 찾아오며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2018년 동명의 연극으로 먼저 선보였다. 정우성이 제작비 전액을 지원했고 김선영이 제작해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원작과 많이 다르게 각색될 예정이다.
고민시는 그중 한 집안의 가장인 김선지를 연기한다. 똑부러지게 매력적인 관상이지만 차가우면서 여리고 거칠게 말하지만 눈물도 잘 흘리는 인물이다. 지난해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탄 '세계의 주인' 이후 복귀작으로 주연작으로는 2023년 개봉작 '밀수' 이후다.
'모럴패밀리'는 김선영의 남편이자 '세자매'를 연출한 이승원 감독이 메가폰을 든다. 16일 주요 배우들의 리딩이 진행되며 촬영은 오는 3월부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나래 전 매니저, 14개월간 법인카드 1.3억 썼나…[MD이슈]
- 원민주 치어리더 '헤드뱅, 손 안 대도 완벽 정리' [치얼UP영상]
- '이종석♥' 아이유 "나를 가장 힘들게 한 남자"…품에서 울어
- 신혜령 치어리더 '파도치듯 위아래 웨이브' [치얼UP영상]
- 아내 앞에서 장모·처형 성폭행한 30대남편
- 하지원 치어리더 '한파 잊은 캐미솔 톱 리허설' [치얼UP영상]
- 3살 조카 살해한 이모, 알고보니 "형부의 성폭행으로 낳은 친아들” 충격
- 김미려 "매니저가 협박용으로 가슴 사진 찍어…돈도 가로챘다"
- '나노 발목' 치어리더 서현숙, 아찔 핫팬츠로 당당하게 [치얼UP영상]
- 대리운전으로 귀가했는데 차 안에서 사망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