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2월 9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행사無"

조연경 기자 2026. 1. 12. 2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팬들 곁을 떠난다.

1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베리즈를 통해 '아이엠은 오는 2월 9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라고 알렸다.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 측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하여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 "아이엠은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KSPO돔에서 월드 투어 '더 엑스 : 넥서스' 서울 공연을 열고 새 투어의 포문을 연다. 지난해 허리 통증으로 활동을 유동적으로 소화해 온 아이엠은 입대 전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공연에 참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