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환승연애4', 역대 최고 성과…해외 포상휴가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가 성과를 인정받아 해외 포상휴가를 떠난다.
방송가에 따르면 티빙은 시리즈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 중인 '환승연애4'의 흥행 성과를 고려해 제작진과 MC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포상휴가를 계획하고 있다.
'환승연애' 시리즈는 매 시즌 공개 직후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플랫폼 내 대표 흥행 IP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가 성과를 인정받아 해외 포상휴가를 떠난다.
방송가에 따르면 티빙은 시리즈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 중인 '환승연애4'의 흥행 성과를 고려해 제작진과 MC들을 대상으로 한 해외 포상휴가를 계획하고 있다. 오는 2월 출국을 목표로 현재 제작진과 MC들이 스케줄 조율에 나선 가운데, 휴가지로는 베트남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환승연애' 시리즈는 매 시즌 공개 직후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플랫폼 내 대표 흥행 IP로 자리매김해 왔다.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과거의 연애를 돌아보고, 새로운 인연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로, 솔직한 감정선과 관계의 변주로 높은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한편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환승연애4' 20화에서는 관계의 판도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 상황 속에서 'X 데이트'가 예고돼 긴장감을 높인다. 모든 것이 불확실해진 가운데, 청춘 남녀들의 선택이 어떤 방향으로 향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티빙 '환승연애4']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현장] '국민 배우' 안성기, 영면에 들다…현빈·변요한·한예리 등, 눈물의 배웅
- 여론 반전?...박나래·전 매니저, 눈물의 새벽 통화 공개 [지금이뉴스]
- 김지민, "개그맨 지망생과 사귄다"...거짓 열애설에 분노
- 추영우·신시아 '오세이사', 72만 명이 봤다…올해 첫 순익분기점 돌파
- [Y터뷰] '프로젝트 Y' 전종서 "한소희가 DM 보내 처음 알게 돼…답장했다"
- [단독] '캄보디아 200억 투자사기' 한국인 총책 현지 검거..."국내 송환 방침"
- 한국인 승무원 하반신 '찰칵'... 기내 불법 촬영 일본인, 징역형
- "언니는 내 사랑인데..." 박나래와 전 매니저 녹취 공개, 여론 바뀌나? [앵커리포트]
- 다니엘 "멤버들과 함께하려 끝까지 싸웠다...끝 아닌 시작"
- 서울 시내버스 파업 D-1...막판 교섭 ’팽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