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전 연인' 제니 게시물에 '좋아요'
김진석 기자 2026. 1. 11. 22:19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지드래곤이 제니 글에 '좋아요'를 누르며 호감을 표시했다.
11일 골든디스크 공식 SNS 계정에는 제니의 짧은 무대 영상이 업로드됐다.
제니는 10일 대만 타이페이돔에서 열린 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필터(Filter)' '댐 라이트(Damn Right)(feat. Childish Gambino, Kali Uchis)' '라이크 제니(like JENNIE)' 무대를 선보였다. 각 무대의 개성을 선명하게 살린 편곡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해당 무대는 골든디스크 공식 계정에 올라왔고 지드래곤이 '좋아요'를 눌렀다. 지드래곤은 평소에도 거리낌없이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기로 유명하다. 하지만 전 연인인 제니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건 또 다른 의미, 이후 놀랍다는 반응을 체크했는지 '좋아요'를 취소했다.
공교롭게 두 사람은 나란히 대상까지 받았다. 지드래곤은 디지털 음원 부문 대상, 제니는 올해 신설된 아티스트 대상을 차지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미려 "매니저가 협박용으로 가슴 사진 찍어…돈도 가로챘다"
- 신혜령 치어리더 '파도치듯 위아래 웨이브' [치얼UP영상]
- "장모·처형 성폭행", 아내·장인 옆에서 끔찍 범행
- "부부관계 거부 남편, 밤마다 AI와 사랑에 빠져" 충격
- '나노 발목' 치어리더 서현숙, 아찔 핫팬츠로 당당하게 [치얼UP영상]
- 하지원 치어리더 '한파 잊은 캐미솔 톱 리허설' [치얼UP영상]
- 저스틴 비버 아내, 침대서 아찔 포즈
- "사망한 남편, 2년간 불륜 저질러" 여성 상대로 소송 제기할 수 있나
- 머스크의 경고 "북한, 굳이 남침 할 필요 없어…그냥 걸어 들어올 수준"
- 안정환, 아들 고민 눈시울 붉힌 현주엽에게 "너 때문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