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골든디스크' 음반 대상 수상…2관왕 영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10일 타이베이돔에서 개최된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4집 'KARMA'(카르마)로 음반 부문 본상과 대상 2관왕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추억과 멋진 기록 함께 만들어가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10일 타이베이돔에서 개최된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4집 'KARMA'(카르마)로 음반 부문 본상과 대상 2관왕에 올랐다.
멤버들은 "작년 발매한 두 장의 앨범에 정말 많은 사랑을 주셔서 너무나도 값진 한 해였습니다. 8년 동안 스트레이 키즈로서 스테이(팬덤명: STAY)와 걸어오면서 울고 웃었던 기억이 정말 많은데요. 스테이와 함께였기에 그저 기억이 아닌 추억이라 부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스테이와 많은 추억을 쌓고 더 멋진 기록들을 만들어가며 진실되게 감사할 줄 아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025년 발매한 두 장의 음반 'KARMA'와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7연속, 8연속 1위 진입이라는 역사적인 기록을 쓴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해당 앨범 타이틀곡들인 'CEREMONY'(세리머니), 'Do It'(두 잇), '신선놀음' 무대를 선사했다.
'빌보드 200' 차트 70년 역사 최초 기록 수립, 전 세계 35개 지역 56회 규모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 dominATE ''(' 도미네이트 ') 성료, 데뷔 7년 만에 국내 스타디움 공연장 첫 입성 등 스트레이 키즈는 2025년 굵직한 성과를 거두며 데뷔 이래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엔하이픈, '골든디스크' 5년 연속 음반 부문 본상 수상
- 아이브, '골든디스크' 3관왕 "일상 속 작은 힘 되길"
- 제로베이스원, '골든디스크' 음반 본상 수상 "제로즈 덕분"
- 제니, '골든디스크' 대상 포함 3관왕…화제성 싹쓸이
- 에이티즈,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본상 수상 "황금 같은 시간"
- 코르티스, '골든디스크' 신인상 수상 "코어분들께 감사"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