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재, 손가락 절단 사고 고백… 어머니가 봉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 안성재가 어린 시절 손가락 절단 사고를 당했다고 말하며 어머니가 봉합 수술을 결정했던 사연을 전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에 공개된 영상에서 안성재는 선재 스님을 만나 요리 이야기를 나눴다.
선재 스님은 안성재의 굽은 손가락을 보고 이유를 물었다.
안성재는 "독이 오를 수 있어서 병원에서 자르자고 했는데 어머니가 이걸 안 자르고, 강원도에 있을 때 잘린 손가락을 잡고 3시간 동안 택시 타고 가서 다시 그렇게 수술하셨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유튜브 채널 ‘셰프 안성재’에 공개된 영상에서 안성재는 선재 스님을 만나 요리 이야기를 나눴다. 선재 스님은 안성재의 굽은 손가락을 보고 이유를 물었다. 안성재는 “어릴 때 형과 놀다가 손가락이 잘렸다”고 말했다.
안성재는 “독이 오를 수 있어서 병원에서 자르자고 했는데 어머니가 이걸 안 자르고, 강원도에 있을 때 잘린 손가락을 잡고 3시간 동안 택시 타고 가서 다시 그렇게 수술하셨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안성재는 “그래서 지금도 손가락이 조금 꺾여 있다”고 설명했다. 선재 스님은 “그 손으로 요리하고 멋지다”고 말했다.

안성재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선재 스님은 ‘흑백요리사2’에 출연해 사찰음식을 선보였다고 전해졌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호, ‘가사도우미 성폭행’ 재벌 회장에 사이다 반격 (프로보노)[TV종합]
- ‘157만 유튜버’ 송하빈 쓰러졌다…현장 살벌 (뭉찬4)
- ‘저속노화’ 정희원 불륜 인정 “부적절한 처신과 판단 미숙” [종합]
- ‘누적 매출 1조’ 안선영, 방송 내려놨다…치매 母 이유
- 박나래 ‘갑질 의혹’ 반박 나왔다…카톡 공개로 새 국면[SD이슈]
- “유명 前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 제자 엄마와 불륜” 충격의 폭로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