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괴물 신인의 저력 입증…美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후보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아이하트라디오' 최고의 K팝 신인 후보로 노미네이트됐다.
지난 8일(이하 현지 시간)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2026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iHeartRadio Music Awards, 이하 '아이하트라디오 어워즈') 후보 명단에서 그룹 올데이프로젝트(ALLDAY PROJECT, 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가 K팝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서병기선임기자]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아이하트라디오’ 최고의 K팝 신인 후보로 노미네이트됐다.
지난 8일(이하 현지 시간)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2026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iHeartRadio Music Awards, 이하 ‘아이하트라디오 어워즈’) 후보 명단에서 그룹 올데이프로젝트(ALLDAY PROJECT, 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가 K팝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아이하트라디오 어워즈’는 미국 최대의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2014년부터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아이하트라디오 방송국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노래와 아티스트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데뷔 6개월 만에 글로벌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되며 2025년을 뒤흔든 ‘괴물 신인’의 저력을 입증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해 6월 더블 타이틀곡 ‘FAMOUS’(페이머스)와 ‘WICKED’(위키드)로 데뷔,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이후 5개월 만에 첫 EP ‘ALLDAY PROJECT’의 선공개곡 ‘ONE MORE TIME’(원모어타임)과 타이틀곡 ‘LOOK AT ME’(룩앳미)로 활동, 다시 한 번 차트를 접수하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데뷔 6개월 만에 음원 강자의 타이틀을 거머쥔 올데이 프로젝트는 다수의 연말 시상식에 참석해 트로피를 들어 올렸고, 특히 ‘2025 KGMA’에서는 이례적으로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하트라디오 어워즈’는 오는 3월 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2, 결국 또 사고” 수백억원 쏟아부었는데 ‘발칵’…우승자 유출했다간
- “사상 처음, 올해 아이폰18 출시 포기했다!” 애플 초유의 사태… 무슨 일?
- “아무도 안 보는데” 밤새 불빛만 ‘번쩍번쩍’…아까운 전력 낭비, 나무도 괴롭다 [지구, 뭐래?]
- 노홍철, 압구정 빌딩 7년 만에 110억 이상 ‘껑충’
- ‘60년 지기’ 안성기 떠난 날…조용필은 ‘친구여’ 불렀다
- 숙행 “불륜? 나도 피해자”, 법적 대응…‘혼인관계 파탄’ 여부가 쟁점
- “10살만 돼도 섹X는 알잖아, 여성분들은 스타킹 흔들면서 따라불러보세요”…면도날을 입에 문 래퍼, 고통과 전락은 어떻게 미학이 되는가 [음덕후:뮤지션으로 읽다]
- “명품인 줄 알았는데”…이부진 입은 원피스, 17만원짜리였다
- 박나래 경찰 출석 초읽기…매니저, 주사이모 조사는 끝났다 [세상&]
- 한 달 새 45%↑ 삼성전자보다 더 오른 ‘이 종목’… JP모건 “비싸다” 경고 [종목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