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5만 유튜버' 감스트, 9세 연하 기래민과 열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감스트가 9세 연하 크리에이터 기래민과의 열애를 직접 공개했다.
감스트는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기래민 저희 사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연인 관계임을 밝혔다.
기래민은 "공개 여부를 두고 고민이 많았다"면서도 "숨기는 것도 답답했고, 당당하게 저희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재미를 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감스트는 "인증 절차를 밟겠다"며 기래민과 입맞춤하는 모습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잘 만나고 있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유튜버 감스트가 9세 연하 크리에이터 기래민과의 열애를 직접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영상에서 유튜버와 구독자로 처음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과정을 소개했다. 감스트는 “이전부터 만나고 있었고, 만난 지 꽤 됐다”며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겨서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래민은 “공개 여부를 두고 고민이 많았다”면서도 “숨기는 것도 답답했고, 당당하게 저희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재미를 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진지하게 잘 만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감스트는 “인증 절차를 밟겠다”며 기래민과 입맞춤하는 모습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감스트는 축구를 비롯한 스포츠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로 구독자 29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기래민은 스트리밍 플랫폼 숲과 유튜브, 틱톡 등에서 활동 중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시간' 재판 했지만…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종합)
- '핫팬츠에 퍼재킷'…장원영이 말아주는 겨울 잇템[누구템]
- 서산영덕고속도로 30중 추돌 사고 발생...5명 사망
- '최대 20㎝ 눈폭탄' 강풍에 폭설까지…주말 강력 한파[오늘 날씨]
- 머스크 "의대 갈 필요 없다…3년 내 로봇이 외과의사 대체"
- “박나래 연락 안 된다”…‘주사이모’ 남편 하소연, 왜?
- "여보, 이혼해" 위장이혼 부른 '기초연금 삭감' 손본다
- 버텨서 살고, 버텨서 무너졌다…김병기 버티기는 성공할까[국회기자24시]
- 투자유치냐 매각이냐…‘업계 1위’ 광천김, 런던베이글와 닮은 꼴
- 엔비디아와 손잡은 지멘스…‘AI 인프라 수혜주’로 부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