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 피소’ 숙행, 불륜 의혹에 변호사 선임 맞대응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숙행이 상간 의혹에 맞대응한다.
오는 1월 15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40대 주부 A씨가 숙행을 상대로 한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의 선고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숙행이 최근 법원에 소송위임장을 제출했다.
A씨는 지난해 9월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했으나 숙행 측은 무대응으로 일관해왔다.
이에 재판부가 판결 선고일을 잡자 숙행 측이 법률대리인을 선임하고 대응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숙행이 상간 의혹에 맞대응한다.
오는 1월 15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서 40대 주부 A씨가 숙행을 상대로 한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의 선고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숙행이 최근 법원에 소송위임장을 제출했다.
이에 따라 15일 예정됐던 선고기일은 취소됐고 법정 공방이 시작될 예정이다.
A씨는 지난해 9월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했으나 숙행 측은 무대응으로 일관해왔다. 이에 재판부가 판결 선고일을 잡자 숙행 측이 법률대리인을 선임하고 대응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40대 주부 A씨는 지난해 숙행이 자신의 남편과 외도하며 동거 중이라고 폭로했다.
JTBC '사건반장'을 통해 공개된 CCTV 영상에는 엘리베이터에서 입을 맞추고 있는 숙행과 남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A씨는 "남편이 집에 잘 안 들어오고 외출이 잦더니 2025년 2월에는 집을 나갔다더라"고 주장하며 숙행과 동거를 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숙행에게 연락을 했더니 고소 협박을 했다고 밝혔다.
숙행은 이후 출연 중인 MBN '현역가왕3' 하차를 발표하고 "모든 사실 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는 행위는 저와 가족들, 참가했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회복하기 어려운 피해를 안길 수 있으니 과도하고 불필요한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은 “유흥업계 종사자와 몇 달 붙어 살아” 마담 연기 비하인드(전현무계획3)[어제TV]
-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윤영미, 비싼 월세 아파트 떠나 50일 해외여행 “생계 부담 있지만‥”
- ‘미스트롯4’ 만장일치 몰표 터졌다, 하트 싹쓸이한 레전드 누구?
- 박연수, 송종국과 양육비 갈등 그후…딸 송지아 겹경사 “후원 감사”
- 안성재 화교설→박은영 메신저 조작 피해 ‘흑백요리사’ 셰프들 가짜뉴스에 뿔났다 “선처 NO
- 문정희 쾌변 3종세트 효과 어느 정도길래 “화장실 가느라 촬영중단”(편스토랑)[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