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희 "신체 나이는 30대"…쾌변 주스→디저트 공개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정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 건강에 좋은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9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산지직송 문길동' 문정희의 쾌변 비법이 공개됐다.
이날 문정희는 장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남편의 30년 묵은 변비를 퇴치한 쾌변 3종 세트를 공개했다.
문정희가 공개한 첫 번째 쾌변 비법은 여수 거문도 쑥 가루를 넣은 '쑥두유'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문정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 건강에 좋은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9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산지직송 문길동' 문정희의 쾌변 비법이 공개됐다.
새해를 맞은 문정희가 나이를 묻는 제작진에 울컥하며 웃음을 안긴 가운데, "어느 순간부터는 신체 나이로 생각한다, 신체 나이는 30대이지 않을까"라고 건강 자신감을 폭발했다.
이날 문정희는 장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남편의 30년 묵은 변비를 퇴치한 쾌변 3종 세트를 공개했다. 문정희는 "장을 건강하게 하는 것이 몸의 건강을 지키는 것과 마찬가지다"라며 남편을 위해 공부했다고 부연했다.

문정희가 공개한 첫 번째 쾌변 비법은 여수 거문도 쑥 가루를 넣은 '쑥두유'였다. 문정희는 "쑥은 식이섬유가 많고 몸을 따뜻하게 한다"라며 두유에 쑥 가루를 넣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는 쑥두유를 적극 추천했다. 이어 비트, 당근, 브로콜리, 토마토, 파프리카 등을 쪄 갈아 만든 '쾌변 수프'와 미니 밤호박, 그릭요거트, 마스카포네치즈 등을 넣어 만든 '바스크치즈케이크' 등 쾌변 3종 세트를 공개했다.
이날 문정희가 꾸준히 먹는 쾌변 3종 세트를 현장에서 맛본 '편스토랑' 제작진이 화장실을 가느라 촬영이 중단되는 상황까지 벌어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혼한 친언니, 애 둘 맡기고 남자 만나…부모는 '속이 오죽하겠냐' 두둔"
- 박나래 차에서 '19금 행위'?…"입증 자료 없어, 연예계 복귀 걸림돌 아냐"
- "여기 임대아파트 맞나요"…파주 LH 단지 주차장 S클래스·G80 등 '빼곡'
- "야하게도 입어봤지만"…늦깎이 결혼한 50대 남편, 침대서도 서툴러 답답
- "음주운전을 술자리 분위기로 고백한 임성근, 치밀한 각본" 저격한 곽정은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작년 7월 이식 수술, 회복 좋은 상태"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해외여행 중 사망한 男…보험금 노린 사이코패스 친구의 배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