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특징주]제너랙, 상승…씨티 이어 베어드도 투자의견 상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랙(GNRC) 주가가 상승 중이다.
전날 씨티그룹에 이어 베어드 역시 투자의견을 상향하는 등 긍정적 전망이 이어지고 있는 영향으로 풀이된다.
베어드는 제너랙에 대한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시장수익률 상회(Outperform)'로 상향했다.
전날에도 씨티그룹이 제너랙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로 상향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제너랙(GNRC) 주가가 상승 중이다. 전날 씨티그룹에 이어 베어드 역시 투자의견을 상향하는 등 긍정적 전망이 이어지고 있는 영향으로 풀이된다.
8일(현지시간) 오전 9시44분 현재 제너랙은 전 거래일 대비 2.01%(3.25달러) 오른 152.04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베어드는 제너랙에 대한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시장수익률 상회(Outperform)’로 상향했다. 다만 목표가는 기존 215달러에서 199달러로 낮췄다. 하지만 여전히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4% 상승 가능한 수준이다.
베어드는 제너랙이 상업·산업용(C&I) 디젤 발전기 세트에서의 기회를 포함해 앞으로 여러 가지 주가 상승이 가능한 요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봤다.
마이클 할로런 애널리스트는 “대형 디젤 발전기 세트(2.25~3.25MW)로의 확장은 데이터센터와 전통적인 C&I 고객 모두에게 상당한 전략적·재무적 기회”라면서 “강력한 초기 성과는 이러한 기회를 부각시키며 향후 몇 년간 상당한 상승 여력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날에도 씨티그룹이 제너랙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로 상향한 바 있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시간째 입 못 뗀 尹…'내란 우두머리' 결심 13일로 연기
- “명품 아니야?”…이부진이 픽한 17만원대 원피스[누구템]
- 지귀연 "프로는 징징대지 않아"...변호인에 경고
- 상습 폭행에 신체포기 각서까지…직원 극단 선택 몰고 간 대표
- “박나래 연락 안 된다”…‘주사이모’ 남편 하소연, 왜?
- "기사 댓글에 '국적' 표시하자' 국민 64% 찬성...정치 성향 무관
- "여보, 이혼해" 위장이혼 부른 '기초연금 삭감' 손본다
- 故 안성기 장남, 父 생전 편지 읽으며 눈물..."겸손·정직한 사람 되거라"
- "강남역 화장실에 폭발물 설치했다"…경찰 수색 소동
- 박나래 갑질 논란 진실공방…4대보험 주장 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