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공개 열애' 변요한 언급…"아낌없이 응원해 줘"
한소희 기자 2026. 1. 9. 22:36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8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홀에서 예능프로그램 '베일드컵'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티파니 영, 10cm 권정열, 에일리, 폴킴, 아이들 미연, 이홍희 PD가 참석했다.
앞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베일드 뮤지션’은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몽골, 라오스 등 아시아 각국의 대표 보컬을 선발하는 과정을 담아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의 확장판인 '베일드 컵'은 각 나라에서 선발된 TOP 3가 한국에 모여 맞붙는 방식으로, 국가의 자존심을 건 세계 최초 보컬 국가 대항전을 선보인다.
아시아 최고의 보컬리스트를 가리는 만큼 심사위원 라인업도 한층 화려해졌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티파니 영을 비롯해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10CM(권정열), 만능 엔터테이너 헨리, 아이들 미연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여기에 '베일드 뮤지션' 한국 편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에일리와 폴킴도 합류해 완성도를 더한다.
한편, 아시아 최고의 목소리를 찾는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SBS '베일드 컵'은 11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00만원 줄게 한번 할까?" 병원장, 돌연 치매 주장
- 14살과 성관계후 노출 사진 협박, "집행유예라고?"
- 하지원 치어리더 '표정으로 보는 비디오 판독 결과' [치얼UP영상]
- 16기 순자, 가슴 성형 고백 “출산 후 쪼그라들어…내 생일 선물” [MD★스타]
- 트와이스 지효, 초콜릿 복근 봐…새해에도 '핫걸'
- 효민, 손수건 비키니·콜라병 몸매로 뽐낸 '새색시의 도발'
- "부부관계 거부 남편, 밤마다 AI와 사랑에 빠져" 충격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 호텔 침입해 살해
- 폭로자 "조세호, 수십 년 전부터 조폭들과 유착" 주장
- '불륜의혹' 숙행, "나도 피해자" 호소…'1억원' 상간녀 소송 15일 운명의 판결[M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