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 "10년 전 산 빌라 5배 상승…재개발 조합원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양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매입한 빌라가 재개발됐다고 밝혔다.
9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 장민호와 김양, 김용필이 함께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김양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매입한 빌라가 재개발됐다고 밝혔다.
9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 장민호와 김양, 김용필이 함께했다.
미식 도시 포항을 찾아 구룡포 과메기의 맛을 만끽한 장민호와 김양, 김용필. 이날 장민호는 구룡포 과메기를 이용한 '과메기 호마카세'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그런 가운데 김양이 "맛있는 거 먹으니까 자랑할 일이 있다"라고 운을 떼 시선을 모았다. 김양은 "10년 전에 부모님과 함께 지내려고 샀던 조그마한 빌라가 재개발됐다"라며 "샀던 금액의 5배 상승"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민호는 김양에게 "조합원 되는 거야?"라고 축하하며 손뼉을 치기도.
이에 김용필이 서울 송파구에 33평의 땅을 샀다고 해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나 김용필은 "아내한테 혼난 게, 맹지다, 진입로가 없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주 6일 빡센 운동, 생식 기능 멈췄다"…20대 여성 '운동성 무월경' 뭐지
- "이혼 서류만 남았다더니"…축가 가수, 대행사 대표와 사귀다 상간남 신세
- "새벽에 너 보러 갈 걸"…주말부부 남편과 통화한 女동료, 따지자 "의부증?"
- 남편 휴대폰에 소개팅 라방 여성 사진 가득…4년차 아내 "이 결혼 끝?"
- '불륜 인정' 정희원 "어른인 내가 더 조심했어야, 모든 책임은 제 몫"
- 손종원 셰프의 한식당 극찬한 현대카드 정태영 "미슐랭 2스타 이상"
- "삼촌이 소개한 남편…신분 위장한 살인 전과자, 혼외 자식까지" 충격
- "산후조리원서 반찬 뺏는 식탐 남편, 장례식장서도 리필…정떨어진다"
- '엄태웅♥' 윤혜진, 쭉 뻗은 각선미와 늘씬 뒤태…발리레나다운 몸매
- "이 식사권은 가짜"…안성재, 레스토랑 '모수' 사칭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