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앞둔 정동원, 마지막 팬 콘서트 선예매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의 팬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2026 정동원 팬 콘서트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의 티켓이 오늘 9일 오후 2시 NOL 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사랑과 인기를 입증한 정동원의 팬 콘서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의 팬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2026 정동원 팬 콘서트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의 티켓이 오늘 9일 오후 2시 NOL 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예매 시작 5분 만에 전석이 모두 매진되며 이목을 모았다.
이번 팬 콘서트는 오는 2월 13일 오후 6시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오는 2월 23일 해병대 입대를 앞둔 정동원이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이자, 그동안 함께해온 시간과 다시 만날 날을 약속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이다.
정동원은 2월 5일 발매 예정인 ‘소품집 Vol.2’ 신곡 무대를 비롯해 팬 콘서트를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무대들, 재치있는 토크 코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사랑과 인기를 입증한 정동원의 팬 콘서트가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군입대 전 마지막 새 미니앨범 ‘소품집 Vol.2’를 발매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43억 횡령’ 황정음, 1인 기획사 미등록…와이원 “계약 해지”
- “故 안성기, 아파트 관리실 직원들 매년 호텔 초대해 식사 대접”
- 안성재, ‘화교 루머’ 확산에 ‘흑백요리사2’ 측 “법적대응”
- 방탄소년단, ‘3월 20일 컴백’…6년 1개월 만 정규 앨범 발매
- 나나, 강도에 역고소 “반인륜적인 행위” 강경 대응 예고
- 박지원, '탈당' 김병기에 ″힘내라, 큰 형님이 함께 간다″
- ″광복은 연합국의 선물″…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안 의결
- 16살에 강간·살인했는데…20년 뒤 또 성범죄 저지른 30대
- ″박나래, 징역 가능성″…현직 변호사 ″사태 신속히 수습″ 충고
- 음주운전 3번이 실수?…임성근 고백에 비난 폭주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