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결혼 약속' 변요한 간접 언급 “아낌없이 응원한다고”

티파니 영은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 진행된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에서 연인 변요한의 응원이 있었는지 묻는 질문에 대해 “나를 서포트 해주는 분들은 아낌없이 응원해준다고 한다”면서 “'베일드 컵'이 너무 기대된다고 많은 관심과 기대를 주변에서 받고 있다”고 에둘러 대답했다.
'베일드 컵' 참여 이유에 대해서는 “전신인 '베일드 뮤지션'을 재미있게 봤고, SBS 오디션 프로그램도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었다. 9개국 참가자들이 보컬 서바이벌을 한다는 기획에 흥미를 느껴 출연했다”면서 “참가자들을 보면서 음악과 사랑에 빠졌던 내 어린 시절이 떠올랐다. 노래와 사랑에 빠진 첫사랑의 순간 같았다”고 말했다.
티파니 영은 지난해 12월 13일 “변요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디즈니+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다만, 양측 소속사는 결혼 계획에 대해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다”고 전했다.
티파니 영이 출연하는 '베일드 컵'은 한국,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몽골, 라오스 치열한 보컬 경연을 통해 선발된 아시아 9개국의 보컬 국가대표 TOP3가 한국에서 실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다희가 MC를 맡는다. 심사위원은 티파니 영, 10CM 권정열, 에일리, 폴킴, 헨리, 아이들 미연이 나선다. 11일 오후 4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SBS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구형 앞둔 김용현 …"나는 두렵지 않다" 변호인 통해 입장
- [단독] 소녀상 바로 옆으로 ‘무쇠 촉 화살’…누굴 겨냥했든 ‘테러’
- [비하인드 뉴스] ‘AI 합성인 줄..’ 라스베이거스 CES에서 포착된 천공
- "아빠 목소리에 눈물"…6년 만에 가족 찾은 반려견
- [단독] 수방사 "윤석열 체포 협조하라"…55경비단에 ‘공문’
- [속보] 김경, 경찰에 ‘강선우 1억원’ 혐의 인정 자술서 제출
- "현대차, 자동차 만드는 회사라 볼 수 있나"…CES서 ‘탄성’ [이주엔 머니]
- 버스정류장 10대 여학생에 ‘강제 입맞춤’한 중국인…징역 2년 구형
- 여당 내 첫 ‘특검 필요성’ 공개 언급…김병기 "명명백백 소명 가능, 탈당 없다"
- ‘국민배우’ 안성기 영면…마지막 길 함께 지킨 정우성·이정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