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미국 ‘아이하트라디오 어워즈’ 8개 부문 후보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 '2026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무려 8개 부문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8일(현지시간)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후보 명단에 따르면 로제는 솔로곡 '아파트'로 '최고의 컬래버레이션', '올해의 K팝 노래', '올해의 K팝 가수'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블랙핑크가 '올해의 K팝 그룹', '페이보릿 틱톡 댄스', '페이보릿 투어 스타일'에도 이름을 올리며 총 8개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며 수상에 한 발짝 다가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현지시간)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후보 명단에 따르면 로제는 솔로곡 ‘아파트’로 ‘최고의 컬래버레이션’, ‘올해의 K팝 노래’, ‘올해의 K팝 가수’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또 다른 솔로곡 ‘톡식 틸 디 엔드’(toxic till the end)‘는 ’최고의 뮤직 비디오‘ 후보에, 팝스타 알렉스 워런과 부른 듀엣곡 ’온 마이 마인드‘(Om My mind)는 ’페이보릿 K팝 컬래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팀으로도 성과를 냈다. 블랙핑크가 ‘올해의 K팝 그룹’, ‘페이보릿 틱톡 댄스’, ‘페이보릿 투어 스타일’에도 이름을 올리며 총 8개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며 수상에 한 발짝 다가섰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골든’도 ‘올해의 팝 노래’, ‘올해의 K팝 노래’, ‘최고의 가사’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골든’을 가창한 헌트릭스 이재, 레이 아미, 오드리 누나는 ‘올해의 듀오·그룹’ 후보에, OST 앨범은 ‘페이보릿 사운드트랙’ 부문에서 경쟁을 벌인다.
‘올해의 K팝 노래’ 부문 경우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킬린 잇 걸’(Killin it girl), 블랙핑크 제니의 ‘라이크 제니’(Like JENNIE)도 후보에 올랐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는 오는 3월 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며 폭스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에일리, 심사에는 카리스마 - 스타투데이
- 아이브 리즈, 비현실적 미모...“내가 좋아하는 건” - 스타투데이
- [포토] ‘베일드 컵’, 손인사 미연 - 스타투데이
- [포토] 티파니 영, 하트는 부끄러워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들 미연, 이기적인 옆모습 - 스타투데이
- [포토] 조은나래 아나운서, ‘합숙맞선’ 0표녀 - 스타투데이
- [포토] 에일리, 자신감 넘치게 포즈 - 스타투데이
- ‘베일드 컵’ 에일리 “냉정한 심사위원 역할? 권정열이 대신해” - 스타투데이
- 김세정 상큼 미모 폭발...“‘더 시즌즈’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정열, ‘베일드 컵’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