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오늘(9일) 아시아 투어 돌입…재미와 완성도 갖춘 무대 예고

박소진 MK스포츠 기자(psj23@mkculture.c 2026. 1. 9.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9일) 홍콩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IN ASIA'를 개최한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1월 9~11일 홍콩을 시작으로 1월 17~18일 싱가포르, 1월 31일~2월 1일 타이베이, 2월 14일 쿠알라룸푸르까지 4개 지역에서 8회에 걸쳐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9일) 홍콩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IN ASIA’를 개최한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1월 9~11일 홍콩을 시작으로 1월 17~18일 싱가포르, 1월 31일~2월 1일 타이베이, 2월 14일 쿠알라룸푸르까지 4개 지역에서 8회에 걸쳐 진행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홍콩 이틀(1월 10~11일) 공연을 매진시켰다. 홍콩에서 처음 단독 콘서트를 여는 가운데 현지 팬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타이베이 1월 31일 공연 역시 완판돼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현지 최대 규모의 실내 공연장인 타이베이 돔(TAIPEI DOME)에서 열려 의미를 더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당초 홍콩 2회, 타이베이 1회 공연을 예정했으나 열기에 힘입어 각각 1회씩 공연을 추가한 바 있다.

이들은 지난해 8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을 시작으로 미국 7개 도시 9회, 일본 5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로 전 세계 모아(MOA.팬덤명)와 만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5대 돔 투어를 펼쳐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텔러의 합성어)의 저력을 떨치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스페셜 콘서트 ‘2026 TXT MOA CON’을 연다.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아 팬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하기 위해 기획됐다. 밴드 라이브 퍼포먼스로 재미와 완성도를 갖춘 무대를 선보일 전망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