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부천, 김민준 영입으로 윙어 보강 나섰다..."저돌적인 플레이로 활용도 높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윙어 김민준을 영입해 공격진에 새로운 옵션을 더했다.
부천은 8일 김민준의 영입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김민준은 윙포워드와 공격형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멀티 공격 자원으로,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공격 전개에 관여하며 연계플레이가 강점인 선수로 평가받는다.
이영민 감독은 김민준에 대해 "저돌적인 플레이가 강점인 멀티 공격자원"이라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이규성 기자)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가 윙어 김민준을 영입해 공격진에 새로운 옵션을 더했다.
부천은 8일 김민준의 영입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2000년생 김민준은 현대고와 울산대를 거쳐 2020년 프로에 콜업됐다. 이후 데뷔 시즌인 2021시즌부터 리그 28경기에 출전해 5득점 1도움을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으로 영플레이어상 후보에 오르며 눈도장을 찍었고, 지난 시즌에는 강원 소속으로 활약했다. 또한 2022년에는 U-23 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김민준은 윙포워드와 공격형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멀티 공격 자원으로,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공격 전개에 관여하며 연계플레이가 강점인 선수로 평가받는다.
구단 측은 "특히 저돌적인 돌파와 드리블 능력으로 기회를 창출하고, 위치선정 또한 탁월하며 침착성을 겸비해 왼발을 활용한 골문 앞 결정력을 자랑한다. 나이에 맞지 않는 과감함이 플레이 스타일에 더해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며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이영민 감독은 김민준에 대해 "저돌적인 플레이가 강점인 멀티 공격자원"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팀의 공격 측면에서 활용도가 높아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민준은 구단을 통해 "팀이 처음 1부로 올라온 시점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부천이 1부에 오래 머무르는 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경기력은 물론이고, 경기장 안팎으로 팀 분위기를 잘 이끌고 싶다"며 "경기장에 많은 팬분들이 팀과 저 모두 많이 응원해 주신다면 꼭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더했다.
팀에 합류한 김민준은 현재 태국 치앙마이에서 선수단과 함께 동계 전지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사진=부천FC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hn포토] 히토미, 주먹 불끈 네트 넘기기 - MHN / 엠에이치앤
- 사라졌던 박나래, 여기서 목격됐다… - MHN / 엠에이치앤
- [PL 20R] "쏘니 나 골 넣었는데"...토트넘, '리그 첫 선발 출전' 벤 데이비스 선제골 지키지 못하며
- 박나래, 이때부터…관상가 대놓고 '저격'했다 - MHN / 엠에이치앤
- [mhn포토] 히토미, 안녕하세요 - MHN / 엠에이치앤
- 박나래, '세무조사 봐주기' 의혹까지... 국세청은 뭘 했나 - MHN / 엠에이치앤
- '실바 37점 폭격' GS칼텍스, 현대건설 9연승 저지→4위 도약...한국전력은 KB손해보험에 역전승 - MHN
- 기안84, 결국 폭발했다... "욕 밖에 안 나와" - MHN / 엠에이치앤
- '박철우 감독대행 데뷔전' 우리카드, OK저축은행 꺾고 4연패 탈출...기업은행 4위 도약 - MHN / 엠에
- '박나래X키X입짧은햇님' 완벽히 지웠다...새멤버 영입은? ('놀토') - MHN / 엠에이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