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앙코르 콘서트 추가 공연 연다…팬 성원에 화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새해에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한다.
7일 소속사 어센드는 공식 SNS에 '2025-26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앙코르 나우 투모로우.' 추가 공연 소식을 전하며 티켓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에게 응답하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팬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새해에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한다.
7일 소속사 어센드는 공식 SNS에 '2025-26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앙코르 나우 투모로우.' 추가 공연 소식을 전하며 티켓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성북구의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타이거 돔)에서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30일 오후 7시 30분, 31일 오후 6시, 2월 1일 오후 4시 총 3일 동안 공연을 펼치며 플로버(팬덤명)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가 공연의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12일 오후 8시 선예매,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로 이어진다. 프로미스나인의 31일, 2월 1일 앙코르 콘서트 티켓이 빠르게 매진을 기록했던 상황. 추가로 오픈되는 공연의 티켓 또한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서울을 거쳐 미국과 도쿄, 타이베이 등을 방문해 11개 도시에서 '2025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나우 투모로우.'를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이후 프로미스나인의 무대를 다시 보고 싶다는 팬들의 반응이 쏟아졌다. 프로미스나인은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에게 응답하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팬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소속사 어센드로 이적 후 미니 6집 '프롬 아월 투엔티스',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하얀 그리움'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프롬 아월 투엔티스'의 타이틀 곡 '라이크 유 배터'는 멜론 톱 100차트 상위권에 3주 연속 이름을 올렸고, '하얀 그리움'은 멜론 톱 100차트 5위를 기록해 '커리어 하이'와 같은 성적을 거뒀다. 여기에 프로미스나인은 '라이크 유 배터', '하얀 그리움'으로 KBS2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 그룹의 위상을 입증했다.
올해에도 프로미스나인은 앙코르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행보를 펼칠 전망이다. 프로미스나인이 2026년에는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이목이 쏠린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임대아파트 살죠?"…6400만원 팰리세이드, 대리점이 출고 정지 '논란'
- "내 가정 깬 상간녀, 짝 찾겠다고 '연애 예능' 출연"…당사자 "법적 대응"
- '돌싱 행세' 불륜 이어온 대기업 부장, 상간녀에게 5000만원 뜯겼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 아르헨 남성과 불법 마약…日 국민여배우 문란한 사생활 '발칵'
- 이웃 차·현관에 '오줌 테러' 반복…관리소 "곧 이사 가니 참아라"[영상]
- 김슬아 컬리 대표 남편, 수습 직원 성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
- 권상우, 눈 풀린채 '알딸딸' 만취 방송…"너무 죄송, 금주 중" 사과
-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집유 기간 무면허 적발까지
- "살빼고 성형해도 답 없겠다", 실천으로 반박한 최준희…같은 사람 맞아?
- "어이, 이리 와 같이 피워"…휴게실서 대통령 요리사와 맞담배 한 노무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