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세 미혼 정승제, 50대 결혼 사주 “여자 밀어내는 스타일” (하숙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승제가 50대에 결혼할 수도 있다는 사주풀이 결과를 받았다.
1월 7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에서 정승제는 사주명리학 자격증이 있는 하숙생에게 결혼운을 질문했다.
정형돈이 "너 점이라도 한번 봐라"고 너스레를 떨자 동현이는 "제가 사실 사주명리학 자격증이 있다. 수학보다 사주풀이가 더 재미있다. 솔직히"라고 뜻밖 고백을 했고, 모두가 정승제의 결혼운을 봐달라고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정승제가 50대에 결혼할 수도 있다는 사주풀이 결과를 받았다.
1월 7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에서 정승제는 사주명리학 자격증이 있는 하숙생에게 결혼운을 질문했다.
정형돈은 하버드 수학과를 다니다가 성악을 꿈꾸는 동현이에게 “진짜 특이하다. 부모 입장에서 보면 하버드 잘 다니던 애가 성악하겠다고 하고”라고 말했고, 정승제는 “그러면 귀신 씌었다고 한다”고 받았다.
정형돈이 “너 점이라도 한번 봐라”고 너스레를 떨자 동현이는 “제가 사실 사주명리학 자격증이 있다. 수학보다 사주풀이가 더 재미있다. 솔직히”라고 뜻밖 고백을 했고, 모두가 정승제의 결혼운을 봐달라고 부탁했다.
정승제는 1976년 11월 26일생으로 태어난 시각까지 말하며 “나 결혼하니?”라고 물었고 동현이는 “선생님이 고집이 세서 여자를 밀치는 스타일이다. 내년에 운이 들어온다. 돈일 수도 있고 여자일 수도 있다”고 답했다.
한선화가 “다 돈으로 가는 거 아니냐”며 걱정했고, 정형돈도 “돈은 필요 없다”며 정승제가 결혼하길 바랐다. 동현이는 “약간 늦게 결혼할 수 있다”고 말했고, 정승제가 “지금보다도?”라며 웃자 동현이는 “50대”에 결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윤영미, 비싼 월세 아파트 떠나 50일 해외여행 “생계 부담 있지만‥”
-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자산 40억↑ 전원주, 子 재산싸움 걱정하더니 “재산은 열심히 사는 사람에게”(전원주인공)
- 장윤정, 김다나에 “내년엔 보지 않길” 충격 심사평(미스트롯4)
- 한혜진, 8살 연하 ♥기성용과 붕어빵 딸 자랑…물 먹어도 다정하네
- 송가인, 153㎝·45㎏ 가녀린 체구로 완성한 시크 러블리
- 메니에르병 박원숙 “분장실서 쓰러졌다” 같이삽시다 종영 후 제주行, 건강 상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