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9살 연하 소개팅남 나 좋다고” 부친 “신중해야”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해나가 부친에게 전화를 걸어 9살 어린 남자와 연애해도 되는지 질문했다.
데프콘은 남자 부모님들이 더 반대할 거라고 예측했지만 송해나는 여자 부모님들이 더 반대할 거라고 봤고, 실제로 여자 출연자들 중에서 정숙 모친만 흔쾌히 허락하며 반대가 더 심했다.
이에 송해나가 "우리 부모님도 애매모호하게 찬성할 것 같다"며 부친에게 전화를 걸어 "아빠 뭐해? 나 어제 소개팅을 했는데 나보다 9살이 어리다. 어때?"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송해나가 부친에게 전화를 걸어 9살 어린 남자와 연애해도 되는지 질문했다.
1월 7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연상연하 특집 29기 슈퍼 데이트권 쟁탈전이 벌어졌다.
남자 출연자들은 부모님에게 전화를 걸어 9살 많은 여자와 결혼 전제로 교제를 해도 되는지 허락을 받고, 여자 출연자들은 부모님에게 9살 어린 남자와 결혼 전제로 교제를 허락받아야 슈퍼 데이트권을 딸 수 있었다.
데프콘은 남자 부모님들이 더 반대할 거라고 예측했지만 송해나는 여자 부모님들이 더 반대할 거라고 봤고, 실제로 여자 출연자들 중에서 정숙 모친만 흔쾌히 허락하며 반대가 더 심했다.
이에 송해나가 “우리 부모님도 애매모호하게 찬성할 것 같다”며 부친에게 전화를 걸어 “아빠 뭐해? 나 어제 소개팅을 했는데 나보다 9살이 어리다. 어때?”라고 질문했다.
송해나 부친은 “요즘은 뭐 따질 거 없지만 뭐하는 사람이냐”고 반문했고 송해나가 “대기업 다니는 사람인데 내가 너무 좋다고 한다”고 말하자 “나이는 안 따지는데 신중히 잘 판단을 해야지”라며 송해나의 말대로 애매모호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걷기도 힘든 파격 트임‥허벅지 훤히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
- 활동 중단 박나래, 절친 홀대 논란…장도연 “재수 없게 걸린 거지?” 재조명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채자연 “시모 송도순에 혼난 아파트 투자, 50억 넘어” (동치미)[결정적장면]
- 자산 40억↑ 전원주, 子 재산싸움 걱정하더니 “재산은 열심히 사는 사람에게”(전원주인공)
- 메니에르병 박원숙 “분장실서 쓰러졌다” 같이삽시다 종영 후 제주行, 건강 상태는
- 장윤정, 김다나에 “내년엔 보지 않길” 충격 심사평(미스트롯4)
- 송가인, 153㎝·45㎏ 가녀린 체구로 완성한 시크 러블리
- ‘동물농장’ 목소리가 바뀌었네? 안지환 건강이상 하차→남도형 성우 교체
- ‘하트시그널4’ 김지민, 허언증 고백→명품 시계 준 남친 자랑 “대박 로또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