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지인 ‘주사이모’, 자택 압수수색 당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 등 연예인들을 상대로 불법 의료 행위 의혹을 받는 이른바 '주사이모' A씨 관련 수사가 시작됐다.
A씨는 국내 의사 면허 없이 오피스텔과 차량에서 박나래에게 수액 주사를 놓고 항우울제를 처방하는 등 불법 의료시술을 한 혐의다.
해당 과정에서 박나래가 일반 가정집과 이동 중인 차량 뒷좌석 등에서 링거를 맞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불법 의료 의혹에 휩싸인 바, 주사 이모 A씨 존재가 급부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 등 연예인들을 상대로 불법 의료 행위 의혹을 받는 이른바 '주사이모' A씨 관련 수사가 시작됐다.
7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달 말 의료법·약사법 위반과 마약류관리법상 향정 등 혐의를 받는 A씨의 집을 압수수색한 것으로 나타났다.
A씨는 국내 의사 면허 없이 오피스텔과 차량에서 박나래에게 수액 주사를 놓고 항우울제를 처방하는 등 불법 의료시술을 한 혐의다.경
찰은 압수물 조사를 마치고, 즉각 '주사이모' A씨와 박나래를 소환해 조사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달 박나래의 전 매니저들이 박나래를 상대로 서울서부지법에 박나래 소유 부동산을 상대로 가압류신청을 제기했고, 이에 박나래 '갑질' 논란이 불거졌다. 해당 과정에서 박나래가 일반 가정집과 이동 중인 차량 뒷좌석 등에서 링거를 맞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불법 의료 의혹에 휩싸인 바, 주사 이모 A씨 존재가 급부상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