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아일릿 민주, '뮤직뱅크' 떠난다…1년 3개월 만에 MC 하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릿 민주가 '뮤직뱅크' MC 자리를 떠난다.
7일 뉴스1 취재 결과, 민주는 KBS 2TV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한다.
아일릿 민주는 지난 2024년 10월부터 '뮤직뱅크'의 MC를 맡아 활약해 왔다.
이로써 민주는 약 1년 3개월 동안 매주 K팝 팬들을 만나왔던 자리를 내려놓고 그룹 아일릿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아일릿 민주가 '뮤직뱅크' MC 자리를 떠난다.
7일 뉴스1 취재 결과, 민주는 KBS 2TV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한다. 이에 대해 KBS 측은 "스케줄로 인한 이달 중 하차에 대해서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아일릿 민주는 지난 2024년 10월부터 '뮤직뱅크'의 MC를 맡아 활약해 왔다. 이로써 민주는 약 1년 3개월 동안 매주 K팝 팬들을 만나왔던 자리를 내려놓고 그룹 아일릿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민주는 지난 2024년 3월 그룹 아일릿으로 데뷔했다. 아일릿은 그간 '마그네틱' '틱택' '체리시' 빌려온 고양이'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특히 아일릿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낫 큐트 애니모어'로 색다른 변신에 도전하면서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줌마랑 놀자"…남학생 집에 따라가 침대 눕히고 강제추행, 홈캠에 싹~[영상]
- 류시원 아내 "7살 연상 CEO와 결혼 땐 100억 받는다며 수수료 10억 달라고"
- 15살 연하와 바람난 남편…"부동산 절반 주면 이혼" 말했더니 거절, 왜?
- 고영욱 "13년 8개월째 실업자, 사회에서 날 써줄 곳 없어…개 사룟값 벌 방법은"
- 함소원 母, 진화와 재결합 반대…"뭐하러와" 밀어내며 문전박대
- 심권호, 간에서 검은 혹 발견…"초기 간암 맞아" 충격
- 서양 쩍벌남들 틈새 오므려 앉은 정해인…"패션쇼서 인종차별, 노골적 패싱"[영상]
- 김지연 측 "정철원 가정폭력에 큰 고통…외도 의심 정황도 제보받아"
- "친부모 찾아달라"…흑인 아기 출산한 백인 부부, '누가 봐도 아내 불륜?'
- '발기부전 처방'전현무 "벌떡주 들이켜겠다" 자폭…여경래 "소문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