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아일릿 민주, '뮤직뱅크' 떠난다…1년 3개월 만에 MC 하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릿 민주가 '뮤직뱅크' MC 자리를 떠난다.
7일 뉴스1 취재 결과, 민주는 KBS 2TV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한다.
아일릿 민주는 지난 2024년 10월부터 '뮤직뱅크'의 MC를 맡아 활약해 왔다.
이로써 민주는 약 1년 3개월 동안 매주 K팝 팬들을 만나왔던 자리를 내려놓고 그룹 아일릿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아일릿 민주가 '뮤직뱅크' MC 자리를 떠난다.
7일 뉴스1 취재 결과, 민주는 KBS 2TV '뮤직뱅크' MC에서 하차한다. 이에 대해 KBS 측은 "스케줄로 인한 이달 중 하차에 대해서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아일릿 민주는 지난 2024년 10월부터 '뮤직뱅크'의 MC를 맡아 활약해 왔다. 이로써 민주는 약 1년 3개월 동안 매주 K팝 팬들을 만나왔던 자리를 내려놓고 그룹 아일릿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민주는 지난 2024년 3월 그룹 아일릿으로 데뷔했다. 아일릿은 그간 '마그네틱' '틱택' '체리시' 빌려온 고양이'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특히 아일릿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낫 큐트 애니모어'로 색다른 변신에 도전하면서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애 셋 양육' 전처에 생활비·외제 차 준 남편, 해외여행도 같이…혼란스럽다"
- "30대 남친, 초5 여조카와 입 뽀뽀…귀 주물럭대는 모습에 소름 끼친다"
- "조세호, 10여 년 전부터 조폭 유착…수억 시계·접대 받아"
- '두쫀쿠' 사려고…영하 8도 추위에 4세 원생 동원, 줄 세운 분당 어린이집
- "얼굴은 AI로 바꿔줄게"…40만원 주고 여중생 성관계 영상 찍어 판 日기획사 대표
- "남편이 마사지사와 불륜, 18번 성관계"…손해배상 청구한 아내
- 중학교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어찌 됐든 문제" vs "학생들이 제안"
- 김성환 "故송대관에 10억 빌려준 것 알려진 후 돈 꿔달란 연락 많아져…괴로워"
- "아내와 1년 전 사별한 남성과 연애, 애도 있다…도덕적으로 문제 되나?"
- '주사 이모' 남편 "박나래 연락 두절, 전화도 안 된다" 발 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