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퍼스트브랜드 대상’ 라디오 DJ 여자 부문 수상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멤버 효정이 새해 첫 수상 소식을 전했다.
효정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라디오 DJ 여자 부문 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이다.
지난해 11월부터 KBS 쿨FM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하고 있는 효정은 지난 12월 20일 진행된 ‘2025 KBS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DJ상을 수상한 데 이어 국내 최대 규모의 이번 브랜드 어워즈에서도 수상 소식을 전하며 뜻 깊은 새해 시작을 알렸다.
효정은 “올해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지금까지 활동했던 모든 순간이 밑거름이 되어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디제이를 하면서 하루하루의 소중함을 더 많이 느끼고 있는 요즘이다. 감사한 마음과 매일 긍정적인 에너지로 ‘볼륨을 높여요’를 잘 이끌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DJ로서도 인정 받은 효정의 올 한 해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 KBS 쿨FM(수도권 주파수 FM 89.1MHz)과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 ‘KBS 플러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
-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조작 의혹 “월 300만 원에 출연시켜줘”…충격 폭로 알고 보니?
- [단독] 김선호도 차은우처럼, 법인으로 정산금 받았다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윤후 첫 데이트 상대는 ‘냉미녀’ 박남정 딸…“많이 귀엽고 설레”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