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탁재훈·이상민·이수지, SBS 새 예능 MC..."지상파 토크쇼 틀 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탁재훈·이상민·이수지가 토크쇼 MC로 뭉친다.
방송가에 따르면, SBS는 탁재훈·이상민·이수지를 MC로 내세운 신규 토크쇼 론칭을 준비 중이다.
이수지는 SBS '마이턴'을 통해 탁재훈과 한 차례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으며, 이번에는 이상민까지 더해진 3MC 체제로 새로운 그림을 그리게 됐다.
탁재훈·이상민·이수지가 뭉친 SBS 신규 토크쇼는 오는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탁재훈·이상민·이수지가 토크쇼 MC로 뭉친다.
방송가에 따르면, SBS는 탁재훈·이상민·이수지를 MC로 내세운 신규 토크쇼 론칭을 준비 중이다.
탁재훈과 이상민은 소문난 연예계 절친으로, 앞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이어왔다. 특히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서는 특유의 티키타카와 편안한 케미로 웃음을 선사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탁재훈은 2023년, 이상민은 2025년 SBS 연예대상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하며 나란히 '대상 콤비'로 이름을 올린 바 있어, 두 사람의 재회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여기에 화려한 캐릭터 플레이로 주목받고 있는 '대세' 이수지가 합류하며 조합에 신선함을 더한다. 이수지는 SBS '마이턴'을 통해 탁재훈과 한 차례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으며, 이번에는 이상민까지 더해진 3MC 체제로 새로운 그림을 그리게 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미운 우리 새끼', '마이턴' 등을 선보인 제작진이 참여한 신규 예능이다. 기획은 곽승영 CP가 맡았으며, 연출은 서하연 PD가 담당한다. 기존 지상파 토크쇼의 고정된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형식을 표방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탁재훈·이상민·이수지가 뭉친 SBS 신규 토크쇼는 오는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SBS]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이정재, 고 안성기 빈소 조문객 맞았다…김혜수·최수종 등 애도
- "조세호 씨, 복귀한다고요?"... 재등장한 폭로자, 영상 공개 예고
- “절대 오지 말라” 경고에도…정국 집 침입 시도 외국인 입건
- 틴탑 창조, 래퍼 캐스퍼와 열애 직접 공개 "고마운 사람"
- 갤럭시코퍼레이션 최용호 대표, 이 대통령 방중 경제사절단 합류
- 서울 강남 구룡마을에서 불...대응 1단계 발령
- [날씨] 오전까지 곳곳 비·눈...오후부터 전국 ’초미세먼지’ 주의
- [날씨] 오늘까지 미세먼지 기승...충청·전북 첫 ’비상저감조치’
- "이용권이라더니 각종 장벽이"...’꼼수’ 쿠팡 보상에 소비자 ’실망’
- ’한동훈 제명’ 놓고 국힘 의총서 우려..."단합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