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희대의 에겐녀 등극(‘당일배송 우리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지원이 JTBC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에서 '희대의 에겐녀'에 등극했다.
하지원은 6일 방송된 '당일배송 우리집'에서 이날의 로망 공간인 '승마장 속 우리집'을 체험하며 특유의 섬세함과 솔직한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날 하지원은 '당일배송 우리집'을 찾아온 윤남노 셰프가 직접 만든 저녁을 먹으며 리액션을 폭발하는가 하면, 아침 일찍 일어나 말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배우 하지원이 JTBC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에서 ‘희대의 에겐녀’에 등극했다.
하지원은 6일 방송된 ‘당일배송 우리집’에서 이날의 로망 공간인 ‘승마장 속 우리집’을 체험하며 특유의 섬세함과 솔직한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날 하지원은 ‘당일배송 우리집’을 찾아온 윤남노 셰프가 직접 만든 저녁을 먹으며 리액션을 폭발하는가 하면, 아침 일찍 일어나 말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며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하지원은 전날 밤 벌칙으로 맡게 된 아침 식사를 직접 준비했다. 하지원은 “내가 매일 하는 아침 루틴”이라며 레몬즙을 직접 짜 레몬차를 만들었고, 능숙하게 레몬에 구멍을 내 즙을 짜내는 ‘인간 레몬 착즙기’ 면모에 멤버들은 “윤남노 셰프 못지 않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아침 식사 자리에서 막내 가비는 “지금까지 본 언니들의 모습이 다 다르다”라며, 하지원을 ‘희대의 에겐녀’라고 표현했다. 이에 하지원은 “그동안 중성적인 역할을 많이 해서 전혀 아니라고 생각했다”라며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지만, 가비는 “뭐든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쓰고 챙기는 모습이 닮고 싶을 정도로 섬세하다. 평소에 하는 모습도 너무 예쁘다”라고 설명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하지원은 가비가 준비한 파격적인 ‘MZ룩’을 직접 입고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등과 팔 부분이 과감하게 드러난 의상임에도 완벽한 소화력을 보여주며 비주얼을 ‘올킬’, 끝없는 칭찬 감옥에 갇혔다. 직후 김성령, 장영란과 함께 즉석에서 ‘헌트릭스’를 결성한 하지원은 “데뷔해야 하는 것 아니에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8살에 망해 버스 탄다”…치과 폐업 이수진, 생활고 토로
- 조세호 복귀에 맞불?…폭로자 “와이프와 찍은 영상 공개하겠다”
- 김도영 2026년 연봉 얼마 줘야 하나…KIA에 필요한 ‘깎기의 기술’ [SS시선집중]
- ‘희귀병 투병’ 박원숙, 분장실서 쓰러졌다…“체력 급격히 떨어져”
- “경악스러워” 배현진, 故 안성기 회상...‘조문 태도 논란’ 번진 이유
- 겨우 14개월 일하고 382억원 벌었다…‘헛돈’ 쓴 맨유와 아쉬울 것 없는 아모링, 경질됐지만 ‘
- 김용건, 늦둥이 아들 아닌 18개월 손자 안고 ‘하부지 타임’
- ‘전현무와 결별한’ 한혜진, 4년간 떨어진 연애 고백 “한달에 두번이면 충분”
- ‘인중 축소’ 이지혜, AI 기술에 깜짝 ...“찔려서 원본 투척”
- ‘세기의 커플’ 김우빈-신민아, 신혼여행은 스페인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