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명가 로에베, 세계 첫 플래그십 성수동에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이 서울 성수동에 전 세계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매장은 총 344㎡(약 104평) 규모의 2층 구조로 중앙 정원과 루프탑 테라스, 카페 공간을 함께 구성했다.
향수와 홈 센트, 배스 라인 등 로에베 퍼퓸 전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최근 출시된 주요 컬렉션도 함께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수·홈센트·배스 등 전 제품군 선봬
스페인 감성과 한국 디자인 조화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이 서울 성수동에 전 세계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공간 전반은 식물적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스페인 특유의 감성과 한국적인 디자인 요소를 조화롭게 반영했으며, 외관은 틸블루 색상의 수작업 세라믹 타일로 마감해 색감과 질감을 강조했다. 1층 중앙에는 한옥 구조에서 착안한 파티오 형태의 정원을 배치했다.
실내는 노출 콘크리트와 그린 컬러 대리석, 곡선형 계단을 활용해 유기적인 동선을 만들었고, 배스 라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2층 카페에서는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매장 곳곳에는 국내외 디자이너 가구와 예술 작품을 배치하고, 로에베 아틀리에에서 남은 가죽으로 제작한 오브제를 활용해 장인 정신과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의 이재명·시진핑 셀카, 즉흥 '이벤트'였다
- 같은 날 사라진 두 딸…"살인했다" 외친 범인은 딸 남자친구[그해 오늘]
- 北 김정은·주애 볼뽀뽀에 “보통 부녀 아냐”…지적한 日매체
- 스타킹 나왔던 '색소폰 신동' 이수정 사망…향년 27세
- 흰옷 입고 웃기까지…안성기 조문 배현진, 어땠기에
- 동거녀 모친에게 사기…3억6천 뜯은 30대, 징역 4년
- 집에 불 질러 지인 숨지게 한 60대…CCTV에 담긴 방화 정황
- 같은 날 사라진 두 딸…"살인했다" 외친 범인은 딸 남자친구[그해 오늘]
- “금요일 오후 1시 퇴근”…하남시, ‘주 4.5일제’ 시행했더니
- 오세훈·안철수 "국민의힘, 尹과 절연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