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는 없고 얼굴은 있다… 숙행 ‘현역가왕3’ 등장에 시청자 불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륜 의혹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트롯 가수 숙행이 MBN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3'에 모습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엇갈린 반응을 불러왔다.
6일 방송된 '현역가왕3'에서는 여자 트롯 가수들의 1대1 맞대결이 펼쳐졌고, 숙행은 후반부 강혜연과의 대결 상대자로 등장했다.
지난해 12월 29일 JTBC '사건반장'에서 남편과 트롯 가수 A씨의 외도로 가정이 파탄 났다는 사연을 공개했고,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CCTV 화면 속 인물이 숙행이 아니냐는 추측이 확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 "경연 특성상 불가피" 설명
"보기 불편하다" 시청자 불만 쇄도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불륜 의혹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트롯 가수 숙행이 MBN 경연 프로그램 ‘현역가왕3’에 모습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엇갈린 반응을 불러왔다.

무대 영상은 제외됐지만, 가수 소개 장면과 대기석·전경 화면 등을 통해 숙행의 모습은 방송 곳곳에서 포착됐다. 이를 두고 일부 시청자들은 “분량을 줄였다면서도 계속 보인다”,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숙행은 지난해 말 불거진 불륜 의혹 이후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지난해 12월 29일 JTBC ‘사건반장’에서 남편과 트롯 가수 A씨의 외도로 가정이 파탄 났다는 사연을 공개했고,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CCTV 화면 속 인물이 숙행이 아니냐는 추측이 확산됐다.
논란이 커지자 숙행은 다음 날 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사과하며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그는 “모든 사실관계는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겠다”며 “확인되지 않은 내용의 무분별한 확산은 가족과 관련 프로그램에도 회복하기 어려운 피해를 줄 수 있다”고 호소했다.
숙행은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 시즌1 톱10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고, 이후 ‘트롯 매직유랑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밤에’ 등 다수의 트롯 예능에서 활약해 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의 이재명·시진핑 셀카, 즉흥 '이벤트'였다
- 같은 날 사라진 두 딸…"살인했다" 외친 범인은 딸 남자친구[그해 오늘]
- 北 김정은·주애 볼뽀뽀에 “보통 부녀 아냐”…지적한 日매체
- 스타킹 나왔던 '색소폰 신동' 이수정 사망…향년 27세
- 흰옷 입고 웃기까지…안성기 조문 배현진, 어땠기에
- 동거녀 모친에게 사기…3억6천 뜯은 30대, 징역 4년
- 집에 불 질러 지인 숨지게 한 60대…CCTV에 담긴 방화 정황
- 같은 날 사라진 두 딸…"살인했다" 외친 범인은 딸 남자친구[그해 오늘]
- “금요일 오후 1시 퇴근”…하남시, ‘주 4.5일제’ 시행했더니
- 오세훈·안철수 "국민의힘, 尹과 절연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