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드디어 MCU 합류…‘어벤져스: 둠스데이’ 프로페서X·매그니토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맨'이 드디어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했다.
마블의 역대급 프로젝트 '어벤져스: 둠스데이'가 스티브 로저스, 토르에 이어 '엑스맨'의 귀환을 알리는 세 번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엑스맨' 예고편은 '엑스맨' 시리즈의 원년 배우인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제임스 마스던이 각각 프로페서 X(찰스 자비에), 매그니토(에릭 렌셔), 사이클롭스(스콧 서머스) 역으로 복귀를 알려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엑스맨’ 예고편은 ‘엑스맨’ 시리즈의 원년 배우인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제임스 마스던이 각각 프로페서 X(찰스 자비에), 매그니토(에릭 렌셔), 사이클롭스(스콧 서머스) 역으로 복귀를 알려 기대감을 높인다.
시리즈를 상기시키는 선율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자비에 영재학교 내부를 비추며 영화 팬들의 향수를 뜨겁게 자극한다. 이어 염력으로 조종되는 체스판을 사이에 두고 찰스와 에릭이 죽음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펼쳐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죽을 준비가 되어 있는가’는 중요치 않아 중요한 건 ‘눈을 감을 때 어떤 사람으로 남을 것인가’지” 라는 에릭의 묵직한 내레이션과 서로의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의 모습은 알 수 없는 긴장감과 함께 심상치 않은 사건이 전개될 것임을 암시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어벤져스: 둠스데이’는 ‘어벤져스’ 시리즈 전편을 연출한 루소 형제가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와 신뢰도를 높인다. 또한 ‘아이언맨’으로 마블의 역사를 써 내려간 전설적인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닥터 둠 역을 맡아 전 세계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크리스 헴스워스, 바네사 커비, 안소니 마키, 세바스찬 스탠, 레티티아 라이트, 폴 러드, 와이어트 러셀, 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 에본 모스-바크라크, 시무 리우, 플로렌스 퓨, 켈시 그래머, 루이스 풀먼, 대니 라미레즈, 조셉 퀸, 데이빗 하버, 윈스턴 듀크, 해나 존-케이먼, 톰 히들스턴,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알란 커밍, 레베카 로미즌, 제임스 마스던, 채닝 테이텀, 페드로 파스칼, 크리스 에반스 등 MCU를 아우르는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12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억 건물주’ 이해인 새해에도 파격미 여전 [DA★]
- 이미주, ‘유재석 울타리’서 나온 뒤 첫 프로필 공개
- 이나영·정은채·이청아, 거대 스캔들에 맞선다 (아너)
- 이정용 “톱스타 1000만 원, 나는 75만 원”…출연료 격차에 느낀 괴리감
- 심형래, 얼굴 싹 갈았다…병상서 짠한 모습 “재혼할까”
- 전현무, 한혜진 발언에 울컥? “기껏 선물했더니…지겨워” (아빠하고3)
- 이덕화, 생사 오갔던 대수술…“1500바늘 꿰매” (유퀴즈)
- ‘활동중단’ 박나래, ‘운명전쟁49’로 복귀…예고편에서는 빠졌다
- 신동엽, 자식농사 ‘대박’…딸, 한예종→서울대 합격 경사 [DA:이슈]
- 김학래, 탄탄한 하체 근육…레그프레스 ‘220kg’ 거뜬 (퍼펙트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