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흑백요리사2' 임성근,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흑백요리사2' 최대 수혜자로 주목받는 요리사 임성근이 '유퀴즈'를 찾는다.
'흑백요리사2'에서 임성근은 자신감 넘치고 열정적인 태도는 물론, 유쾌하고 정겨운 성격으로 주목받았다.
'흑백요리사2' 방송과 함께 '임짱' 임성근의 인기는 더욱 커지고 있다.
'흑백요리사2'의 인기와 함께 단연 주목받는 그가 '유퀴즈'에 출연, 40년 요리 인생을 돌아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흑백요리사2' 최대 수혜자로 주목받는 요리사 임성근이 '유퀴즈'를 찾는다.
7일 뉴스1 취재 결과, 임성근은 이날 진행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녹화에 참여한다.
임성근은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요리사로,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흑백요리사2'에 출전해 화제의 인물로 급부상했다.
'흑백요리사2'에서 임성근은 자신감 넘치고 열정적인 태도는 물론, 유쾌하고 정겨운 성격으로 주목받았다. 동시에 블라인드 테스트, 팀전, 연합전 등 주어진 미션마다 화려한 요리쇼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다.
'흑백요리사2' 방송과 함께 '임짱' 임성근의 인기는 더욱 커지고 있다. 그가 '초고속' 요리 비결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약 80만 명에 달한다. 임성근은 화제성 분석 업체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1월 1주 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흑백요리사2'의 인기와 함께 단연 주목받는 그가 '유퀴즈'에 출연, 40년 요리 인생을 돌아본다. 그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속 여성' 실루엣 또렷…서울 서초구 호텔 내부 노출 충격
- "전화 안 받아 서운" 펑펑 운 시모…"이게 울 일? 싫어졌다" 며느리는 냉담
- 무릎 아래까지 처진 '35㎏ 복부 종양'…50대 남성 성기 파묻혔다
- 온몸 노란 테이프로 꽁꽁 묶인 여성…주택가 훼손된 벤츠 차량서 발견
- '최태원, 동거녀에 천억 썼다' 유튜버, 1심서 징역형 집유…일부 무죄
- 이상한 취향 강요한 전문직 남편…'노예 각서' 압박 후 "네가 동의한 일"
- 맞고소 난타전 중에 왜?…박나래 전 매니저 美출국 전 아파트 짐 다 뺐다
- 사춘기 딸에 "모텔 침대 알지? 엄마가 친구랑 잤다"…철부지 남편 뭇매
- "요즘도 차로 사람 평가하나"…경차 타는 소개팅남 '여성 호감 뚝' 한숨
- "손주에 젖 물리는 시모…말리자 '너도 다 이렇게 컸다' 웃어넘겨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