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도 ‘무인’ 시대…지티에스앤 무인 스크린골프 'GOLF24'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스크린골프 시장에 '무인 운영'이라는 새로운 전환점이 등장했다.
골프 시뮬레이터 전문 기업 지티에스앤이 24시간 무인 스크린골프 브랜드 'GOLF24'를 공식 론칭하며, 유인·대형 매장 중심이던 기존 스크린골프 시장에 변화를 예고했다.
지티에스앤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인천에 첫 매장인 'GOLF24 효성점'을 열고, 무인 스크린골프 모델의 운영 가능성을 검증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타석 프라이빗 구성, 앱 예약, 소자본 창업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국내 스크린골프 시장에 ‘무인 운영’이라는 새로운 전환점이 등장했다. 골프 시뮬레이터 전문 기업 지티에스앤이 24시간 무인 스크린골프 브랜드 ‘GOLF24’를 공식 론칭하며, 유인·대형 매장 중심이던 기존 스크린골프 시장에 변화를 예고했다.

매장은 1~2타석 중심의 소형 구조로 구성돼 대기 없이 짧은 시간에도 이용할 수 있다. 출퇴근 전후나 심야 시간대 등 기존 스크린골프장이 대응하지 못했던 수요를 흡수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지티에스앤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인천에 첫 매장인 ‘GOLF24 효성점’을 열고, 무인 스크린골프 모델의 운영 가능성을 검증할 계획이다. 추후에는 점주 모집을 통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박현철 지티에스앤 대표는 “GOLF24는 시간과 비용 부담으로 골프를 자주 즐기기 어려웠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모델”이라며 “국내 스크린골프 시장에 무인 운영이라는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의 이재명·시진핑 셀카, 즉흥 '이벤트'였다
- 같은 날 사라진 두 딸…"살인했다" 외친 범인은 딸 남자친구[그해 오늘]
- 北 김정은·주애 볼뽀뽀에 “보통 부녀 아냐”…지적한 日매체
- 스타킹 나왔던 '색소폰 신동' 이수정 사망…향년 27세
- 흰옷 입고 웃기까지…안성기 조문 배현진, 어땠기에
- 동거녀 모친에게 사기…3억6천 뜯은 30대, 징역 4년
- 집에 불 질러 지인 숨지게 한 60대…CCTV에 담긴 방화 정황
- 같은 날 사라진 두 딸…"살인했다" 외친 범인은 딸 남자친구[그해 오늘]
- “금요일 오후 1시 퇴근”…하남시, ‘주 4.5일제’ 시행했더니
- 오세훈·안철수 "국민의힘, 尹과 절연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