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권순일 조현아, ‘아이돌아이’ OST ‘예뻤던 우리에게’ 발매
손봉석 기자 2026. 1. 6. 20:23

감성 보컬리스트 어반자카파(URBAN ZAKAPA)의 권순일, 조현아가 듀엣으로 드라마 ‘아이돌아이’의 OST Part. 5 ‘예뻤던 우리에게’를 발매했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는 ‘팬심 만렙’ 스타 변호사 맹세나(최수영 분)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도라익(김재영 분)의 사건을 맡으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어반자카파 권순일과 조현아의 OST ‘예뻤던 우리에게’는 이제는 돌아갈 수 없는 날들을 떠올리며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추억하는 듀엣 발라드 곡으로 어반자카파의 권순일의 덤덤 하지만 특유의 섬세한 보이스 그리고 조현아의 애절함과 깊은 감성이 녹여져 듀엣의 하모니와 함께 고조되는 후반부 악기들의 울림이 깊은 감동을 주는 곡이다.
또 노랫말 속에는 ‘그날의 우리 사랑이었을까’ ‘그날의 우리 그날의 우리를’ ‘그날의 우리 예뻤던 우리에게’ 등의 반복된 가사로 추억, 그리움, 이별, 고마움 그리고 사랑의 복잡한 감정을 함축적으로 담았고 모든 노랫말이 과거형으로 더욱 애절함을 더한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11월 EP앨범 ‘STAY’ 발매를 시작으로 전국 7개 도시 전국투어콘서트까지 대전공연을 끝으로 대장정이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드라마 ‘아이돌아이’의 OST Part. 5 ‘예뻤던 우리에게’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