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커플’ 김우빈-신민아, 신혼여행은 스페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우빈-신민아 부부가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김우빈과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상태"라고 전했다.
5살 연상연하 신민아와 김우빈은 광고 촬영장에서 인연을 맺은 뒤 2015년 열애를 인정했다.
김우빈은 지난해 넷플릭스 '다 이루어지닐지니', 신민아는 '악연'에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배우 김우빈-신민아 부부가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김우빈과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상태”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을 즐기고, 이후 활동을 이어갈 에정이다.
5살 연상연하 신민아와 김우빈은 광고 촬영장에서 인연을 맺은 뒤 2015년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약 10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오며 연예계 대표 장기 연애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그 가운데 두 사람은 지난달 20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2015년부터 교제한 지 10년 만이며, 결혼식 당일 3억원을 기부했다.
김우빈과 절친한 배우 이광수가 사회를, 법륜스님이 주례를 맡았다. 법륜스님은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 당시 의지하며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카더가든이 축가를 불렀다.
김우빈은 지난해 넷플릭스 ‘다 이루어지닐지니’, 신민아는 ‘악연’에서 활약했다. 올해 tvN ‘기프트’와 디즈니+ ‘재혼황후’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복귀에 맞불?…폭로자 “와이프와 찍은 영상 공개하겠다”
- ‘희귀병 투병’ 박원숙, 분장실서 쓰러졌다…“체력 급격히 떨어져”
- 김도영 2026년 연봉 얼마 줘야 하나…KIA에 필요한 ‘깎기의 기술’ [SS시선집중]
- ‘전현무와 결별한’ 한혜진, 4년간 떨어진 연애 고백 “한달에 두번이면 충분”
- 김용건, 늦둥이 아들 아닌 18개월 손자 안고 ‘하부지 타임’
- ‘충격’→“김혜성 보다 한 수 위” 송성문 벌써 대박 평가? 여기에 ‘가성비 甲’ 극찬까지→
- 가수 진데님, 29세에 추락사 비보...유족 “병증에 따른 사고사”
- ‘거침없는’ 이지혜, 또 부친 외도 꺼냈다…“金 두르고 바람”
- 하주석♥김연정 5년 비밀연애, 결국 노시환에게 들켰다…“원래는 만나면 안되는 사이?”
- 브라이언 ‘폭언·폭행’ 피해 폭로…연예계 ‘갑질 논란’ 시끌[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