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케빈, 건강 회복→활동 재개…中 팬미팅서 완전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케빈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최근 공식 입장문을 게재하고 "더보이즈의 멤버 케빈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컨디션이 호전되어 1월부터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케빈의 공식적인 팀 복귀 무대는 오는 24일, 25일(현지 시각) 예정된 'THE BOYZ CHINA FANMEETING in Shanghai(더보이즈 차이나 팬미팅 인 상하이)'가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케빈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최근 공식 입장문을 게재하고 “더보이즈의 멤버 케빈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통해 컨디션이 호전되어 1월부터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케빈의 공식적인 팀 복귀 무대는 오는 24일, 25일(현지 시각) 예정된 ‘THE BOYZ CHINA FANMEETING in Shanghai(더보이즈 차이나 팬미팅 인 상하이)’가 될 예정이다.
케빈은 소속사를 통해 “더보이즈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저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연말을 보내며 에너지를 충전하고 복귀했다”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더 밝은 모습으로 팬분들과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앞서 케빈은 지난해 11월, 건강 및 심리적 컨디션 난조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 충분한 휴식을 통해 회복에 전념해온 케빈은 새해를 맞아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를 확정했다.
케빈은 수준급 악기 연주 실력은 물론, 유니크하고 부드러운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겸비한 더보이즈의 메인 보컬이다. K팝 음악 프로그램 ‘리슨 페이지2(LISTEN PAGE2)’의 MC로 활약한 바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김다나, 내년에는 보지 않길” 충격 심사평 (미스트롯4 스페셜)
- ‘김충재♥’ 정은채 ‘법수저’였다, 3대째 법조인 집안 로펌 대표 (아너)
- 박세리 “이러면 곤란하지”…제작진과 신경전? (야구여왕)
- 이정용 폭로 “톱스타 1000만원, 난 75만원”
- 황신혜, ‘싱글맘’ 인생 고백…“화려했던 20대 시절로 안 돌아가고 싶다”
- 쯔위, 파격 패션…티셔츠 위에 속옷을 [DA★]
- 선풍기 아줌마 얼굴서 ‘공업용 실리콘→콩기름’ 4kg 나와 (꼬꼬무)[TV종합]
- 션, 子 하율이에게 밀렸다 “10km 기록 나보다 빨라” (뛰산2)
- “나는 사람이 그리워”…혜리, 결국 못 참고 눈물 [종합]
- 박나래 ‘갑질 의혹’ 반박 나왔다…카톡 공개로 새 국면[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