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군대,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앨범 + 팬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병대 입대를 앞둔 가수 정동원이 팬들을 위한 마지막 앨범을 공개한다.
정동원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품집 Vol.2'를 발매한다.
정동원은 2월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해 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정동원은 평소 해병대 이미지에 대한 동경이 있어 자원입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병대 입대를 앞둔 가수 정동원이 팬들을 위한 마지막 앨범을 공개한다.
정동원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품집 Vol.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3월 발표한 정규앨범 이후 약 1년 만의 신작으로, 명곡 리메이크 시리즈인 ‘소품집’의 두 번째 이야기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이 담겼다. 신곡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은 포크 스타일의 발라드로 방황하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곡이며,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 다시’는 정동원만의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김광석의 ‘이등병의 편지’가 수록곡 리스트에 포함돼 입대를 앞둔 정동원의 상황과 맞물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동원은 2월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해 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모든 일정을 마친 정동원은 오는 2월 23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시작한다. 정동원은 평소 해병대 이미지에 대한 동경이 있어 자원입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